본문 바로가기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식당

제주 시청 맛집 유군초밥 - 계속 생각나는 초밥 크림짬뽕 조합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12. 27.
반응형

제주 시청 맛집 유군초밥 - 계속 생각나는 초밥 크림짬뽕 조합

제주 시청 맛집 유군초밥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오늘은 초밥 퀄리티도 좋은데

시그니처 메뉴인 크림짬뽕

너무 맛있기로 소문난

제주시청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초밥은 진짜 언제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


저는 여기 두 번 왔었는데 한 번은

거의 마감시간에 방문해서

초밥밖에 못 먹고 갔어요.ㅠ.ㅠ

 

여기 크림짬뽕이 되게 유명하다는 걸

알고 나서 다시 한번 방문했답니다.

 

허름한 건물의 모습과는 다르게

식당 안으로 들어오면 분위기가 되게 좋아요.😀

직접 초밥 만드시는 걸 볼 수도 있답니다.

 

메뉴는 초밥과 짬뽕을🍜

같이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도 있고,

 

내가 먹고 싶은 초밥만🍣

따로 골라서 시킬 수도 있어요.

 

처음 방문했을 땐

모둠초밥 12pc = 15,000

구운 도미 5pc = 7500

연어 뱃살 5pc = 7500

 

두 번째 방문했을 땐

2인 세트 = 29,900

(크림짬뽕 + 1900)

 

이렇게 먹어보았답니다.😋😋😋

 

기본 장국과 샐러드🥗

 

모둠초밥과 연어 뱃살, 구운 도미에요!!

 

회가 일단 전체적으로 신선했고

연어 뱃살이랑 구운 도미는

그냥 입에서 녹아버렸어요..♡

 

먹어보면 딱 느낄 수 있는 고퀄리티 초밥.

 

이거는 2인 세트에 나오는 초밥이에요.

초밥이 너무 예쁘게 생겼지 않나요?😍

 

다른 메뉴들 기다렸다가

전체 샷 찍으려고 했는데 포기ㅋㅋ🥄

 

큼지막한 새우튀김과🍤 문어튀김🐙

 

마지막으로 대망의 크림짬뽕!

풍기는 냄새부터가 침샘 자극이었고

 

맛을 보니 왜 사람들이 짬뽕 먹으러

여기 오는지 이해가 되는 맛이었어요.

 

크림이 들어간 국물은 진짜 진국이었고

안에 고추가 들어있어서

느끼함도 딱 잡아주고 엄청 깔끔했어요.

 

한마디로 그냥 JMT👍

 

방문했던 2번 다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여러분들도 크림짬뽕 맛보러

유군초밥 꼭 가보세요 :)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제주 시청 맛집이 궁금하다면?💛

2020/12/02 -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식당] - 제주시청 숨은 맛집 피자JK 차돌박이 피자 최고

 

제주시청 숨은 맛집 피자JK 차돌박이 피자 최고

제주시청 숨은 맛집 피자JK 차돌박이 피자 최고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오늘은 제가 꽁꽁 숨겨놨었던 피자 맛집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릴게요~🥰 믿고 보는 초코 모카 추

whitechocolatemocha.tistory.com

 

2020/11/08 -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식당] - 제주 맛집 스시도모다찌 - 모든 접시 1,800원 초고퀄 회전초밥

 

제주 맛집 스시도모다찌 - 모든 접시 1,800원 초고퀄 회전초밥

제주 맛집 스시도모다찌 - 모든 접시 1,800원 초고퀄 회전초밥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오늘은 제가 감히 맛, 가격 부분에 있어서 제주 원탑이라 말할 수 있는 회전초밥집

whitechocolatemoch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