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식당

제주시청 숨은 맛집 피자JK 차돌박이 피자 최고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12. 2.
반응형

제주시청 숨은 맛집 피자JK 차돌박이 피자 최고

제주시청 숨은 맛집 피자JK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오늘은 제가 꽁꽁 숨겨놨었던

피자 맛집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릴게요~🥰

믿고 보는 초코 모카 추천 맛집

바로 레고레고~


레스토랑 이름 피자JK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광로29길 3
영업시간 매일 17: 00 ~ 02: 00 , 월요일 휴무

피자JK는 제주시청 근처에 있고

위치도 아주 찾기 쉬워요.

 

제가 여기를 처음 알게 된 건

피자가 엄청 땡기는 날에

뭔가 특별한 피자를 먹고 싶어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알게 됐어요.

 

처음 와보고 너무 맛있어서

그 뒤로 남자 친구랑 종종 찾게 되었답니다.😋

 

내부는 아담하고 심플해요.

테이블이 넓어서 좋았어요. :)

 

메뉴도 아주 심플하고 가격도 착해요.😊

저는 남자 친구랑 둘이서

피자 세트 R사이즈를 주문했어요.

피자, 파스타, 음료까지 해서 29,000원!

 

처음 가보시면 당연 여기의 시그니처 메뉴

차돌박이 피자와🍕새우 크림 링귀네🍤

드셔 보시는 걸 추천해요!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카운터 위에 뭔가 써져있길래

응? 저게 뭐지? 하고 봤는데

순간 너무 귀여워서 웃음이 났어요.😂🤣

 

사장님이 아주 소심하고 내성적이라

적극적으로 대해주길 바란다는 글ㅋㅋㅋ

 

옆에는 결혼도 하고 싶다고 적어놓으셨네요.

저의 블로그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저와 남자 친구 둘 다 열심히 응원하고 있어요.👍

 

그렇게 음식이 나오기 전

먼저 음료로 목을 축였어요.

 

여기는 혼자서 운영하는 피자집이라

가끔 주문이 밀릴 수도 있다고해요. :)

 

얼마 지나지 않아 차돌박이 피자가 나왔는데

비주얼 정말 대박이지 않나요ㅎㅎㅎ

 

얇고 넓은 피자 도우 위에

차돌박이가 가득 얹어져 있어요.♡

 

그리고 새우 크림 링귀네

이건 진짜 제가 먹고 감격한 메뉴예요.

 

크림소스가 엄청 진하고 꾸덕해요.

제가 먹어본 크림 파스타 중에

손에 꼽을 만큼 맛있었어요.

여기 사장님 파스타도 엄청 장인이신듯.

 

(안에 통통한 새우도 8마리나 있었다능...👍)

 

다 먹고 나니 진짜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

둘이서 먹으면 엄청 배부른 양!

너무 만족스러운 저녁이었어요.

 

제주시청 맛집을 찾으시거나

특별한 피자를 찾으신다면🍕

피자JK 적극 추천합니다.ㅎㅎ

 

그럼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다른 제주시청 맛집을 찾는다면?💛

2020/11/08 -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식당] - 제주 맛집 스시도모다찌 - 모든 접시 1,800원 초고퀄 회전초밥

 

제주 맛집 스시도모다찌 - 모든 접시 1,800원 초고퀄 회전초밥

제주 맛집 스시도모다찌 - 모든 접시 1,800원 초고퀄 회전초밥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오늘은 제가 감히 맛, 가격 부분에 있어서 제주 원탑이라 말할 수 있는 회전초밥집

whitechocolatemoch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