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식당

제주 수목원길 야시장은 지금 할로윈 데이 분위기!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10. 24.
반응형

제주 수목원길 야시장은 지금 할로윈 데이 분위기!

제주 수목원길 야시장은 지금 할로윈 데이 분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D

 

지금 제주도를 여행 중이시거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장소가 있어요.

 

바로 제주 수목원길 야시장인데요. :)

지금 이곳이 더 특별한 이유는

여기 지금 할로윈 분위기

장난 아니에요!! >3<

 

제주 가볼만한 곳 찾으신다면

바로 고고~

 

저는 저번 주 낮에 가봤는데

벌써 이렇게 할로윈 분위기

꾸며놨더라고요. :3

 

그래서 어제저녁에 다시 가봤어요!

 

오.. 입구부터 무서운 인형이ㅎㅎ

야시장 안에는 이렇게

유령들이 매달려있어요.

 

원래 여기 분위기가 좀 신비로운데

할로윈 분위기로

신비롭고 으슥하게 변신했네요!

 

많고 많은 푸드트럭들이 있었는데

저와 남자 친구는 바로

칠면조 다리를 파는 곳으로 갔어요.

 

푸드트럭도 할로윈

분위기로 꾸며놓았는데요!

칠면조 다리를 안고 있는

유령도 있네요ㅋㅋ

 

고인돌 고기를 사들고

저희는 야외에 앉아서 먹었어요.

야외에 자리 많이 있어요. :)

 

저희는 야시장에서

칠면조 다리가 가장 맛있는 거 같아요. :3

아주 담백한 오리고기 맛이 난답니다. :D

 

그다음으로 저희가 향한 곳은

수제 흑돼지 강정이었는데

진짜 줄이 길었어요..!!

 

줄이 긴 곳들은 꽤나 기다려야 해서

저희는 미리 칠면조 다리를

먹고 줄을 섰어요.

 

거의 30분을 기다렸던 거 같아요..;;

맛은 어땠냐면요..!

솔직히 그렇게 맛있는진 모르겠어요.

그냥 적당히 맛있는 정도?

 

가격도 8,000원인데 겨우 7개.. :(

줄이 너무 길면

빨리 다른 음식 맛보는 거 추천해요.

 

참 귀여우면서도 으슥하게

잘 꾸며놓은 거 같아요. :)

어쩌다 보니 웃긴 유령 사진도

나왔네요ㅋㅋㅋ

 

제주도를 여행하시면서

할로윈 분위기를 맘껏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제주 수목원길 야시장 적극 추천해요. :D

 

제주 가볼만한 곳 참 많죠?

저는 그럼 다음에도

제주도 가볼만한 곳 소개해드리러 올게요!

 

2020/09/01 -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만 한 식당] - 제주 수목원길 야시장 제주도 핫플레이스

 

제주 수목원길 야시장 제주도 핫플레이스

제주 수목원길 야시장 제주도 핫플레이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D 오늘은 제가 최근에 다녀온 제주 수목원길 야시장에 대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릴게요 :) 라라

whitechocolatemoch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