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식당

합정역 맛집 오레노 라멘 - 미쉐린 가이드 선정 1위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6. 24.
반응형

합정역 맛집 오레노 라멘 - 미쉐린 가이드 선정 1위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라멘 먹은 지 며칠 되지도 않았는데

그새 또 참지 못하고

라멘을 먹고 왔어요..😂😂

(저번 포스팅도 라멘이었다능)

 

 

2021.06.17 -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식당] - 강남역 맛집 숨겨진 라멘 맛집 여기였어

 

강남역 맛집 숨겨진 라멘 맛집 여기였어

강남역 맛집 숨겨진 라멘 맛집 여기였어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오늘은 라면 마니아인 제가 생각지도 못하게 발견한 강남역 라멘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강남역

whitechocolatemocha.tistory.com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2019 미쉐린 가이드 선정

일본 라멘 1위!

 

맛있다고 소문나서

항상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오레노 라멘 합정 본점이에요.

 

여기는 점심, 저녁시간 때 오면

웨이팅이 기본이라서

저는 일부러 브레이크 타임 끝나는

5시에 찾아갔어요!

 

오레노 라멘 합정점은

바로 들어가지 않고

키오스크 기계로 주문을 먼저 한 뒤

직원분이 안내해줄 때까지

밖에서 잠시 기다려야 해요.

 

라멘은 딱 4가지 메뉴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어떤 메뉴를 먹어도

다 맛있어요...☆

 

같이 간 친구는 시그니처 메뉴

토리 빠이탄 라멘,

저는 카라 빠이탄 라멘으로 결정!

가격은 둘 다 9,000원이에요.

 

5시에 딱 맞춰서 갔는데도

식당 안에는 사람들로 바글바글했어요.😮

 

진한 사골육수 냄새 너무 좋아..ㅠ

 

냉장고 안에는 어마어마한

계란장과 면이 준비되어있었어요.

그래도 금방 다 소진돼버리겠죠?😂

 

미리 주문하고 들어가서 그런지

라멘은 엄청 금방 나왔어요.

 

맑고 뽀얀 육수에

푸짐한 닭고기, 계란까지💛

 

오레노 라멘의 육수는

진하면서도 느끼한 맛이 덜해서 좋은 듯.

 

특히 제가 고른 카라 빠이탄 라멘은

살짝 매콤한 맛도 있어서

칼칼하고 고소한 맛 다 느낄 수 있었어요.

 

닭고기도 뻑뻑하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그냥 진짜 라멘 나오자마자

맛있어서 친구랑 서로 대화도 없이

먹는 데에만 집중한 거 같아요.🤣

 

다 먹고 나왔을 땐

이미 많은 사람들이

웨이팅을 하고 있었어요.

 

이 정도면 정말 유명한 맛집 맞죠?😋

여러분들도 합정에 가시면

오레노 라멘 꼭 드셔 보세요.

그럼 이상으로 오레노 라멘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