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식당

강남역 맛집 숨겨진 라멘 맛집 여기였어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6. 17.
반응형

강남역 맛집 숨겨진 라멘 맛집 여기였어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오늘은 라면 마니아인 제가

생각지도 못하게 발견한

강남역 라멘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강남역 4번 출구 쪽에 위치한

'왓쇼이켄'인데요.

 

간단하게 끼니 때울곳을 찾던 중

라멘도 맛있고 엄청 친절하다는

평이 많길래 한번 확인해보러 갔어요.😁

 

근데 은근히 찾기 힘들었음..

지도 보고 찾다가 한참을 맴돌았어요.

GS편의점 옆에 이 문으로 들어갑니다.

 

작은 상가 안에는

음식점들이 정말 많았어요.

 

라멘집도 몇 군데 있었는데

그래도 왓쇼이켄을 먼저 가봐야겠죠? ><

 

식당 앞에는 메뉴랑 가격도 볼 수 있는데

라멘, 돈부리 가격대가

대부분 7~8천 원대였어요.

 

제가 갔던 시간이 3시쯤이라

손님은 적당히 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일하시는 할머니께서

엄청 친절하게 인사해주심.

 

밖에 많이 덥지 않냐며

가장 시원한 자리로 안내해주시고

반찬 가져다주심.

 

그리고 계속 "좋은 하루 보내세요~"

라고 말해주셔서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

🥺(감동)

 

얼마 지나지 않아 제가 주문한

돈코츠 라멘이 나왔어요!

(7,500원)

비주얼 장난 없죠?😋😋

 

면 굵기 좀 보세요..

진짜 가늘고 탱탱해요.

 

육수는 엄청 진하면서도 맛있었는데

아쉬운 점은 진하다 보니

살짝 짜고 끝에 약간 느끼했어요.😂

 

큼지막한 차슈 최고...💛

 

면만 먹어도 배불렀지만

저는 진한 육수를 좋아해서

밥을 안 먹고 갈 수가 없었어요.

 

살짝 식은 육수에

따뜻한 밥까지 말아먹으니

속이 아주 든든.🤗

 

전체적으로 라멘 괜찮았고

친절도는 개인적으로

강남에서 원탑일듯해요...

 

이렇게 사람 냄새나는 곳

너무 오랜만이어서

음식 먹는 내내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여러분들도 꼭 가서 맛보세요.👍

그럼 이상으로 강남역 맛집

왓쇼이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