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세븐일레븐 내돈내산 후기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1. 20.
반응형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세븐일레븐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오늘은😤😤😤

 

칼로리는 일반 아이스크림의

4분의 1밖에 안되지만

맛은 전혀 다를 게 없어서

요즘 완전 핫한🔥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리뷰를 해볼까 해요.🍦

 

저는 세븐일레븐에서

라라스윗 바닐라맛을 구매했습니다!

 

라라스윗을 세븐일레븐에서도

살 수 있다는 소식에

기쁜 마음으로 가보았는데

 

딱 바닐라, 초코, 딸기맛밖에 없었어요.

세 가지 맛밖에 없어서 아쉽.

 

가격은 7,900원..!

라라스윗 가격은 스윗하지가 않군.

 

크기도 파인트 사이즈치곤 좀 작아요.

 

그치만 칼로리는 한통을 다 먹어도

겨우 260kcal.

 

대부분 아이스크림이

100ml에 200kcal대인데

 

그에 비해 라라스윗 바닐라맛은

100ml에 55kcal밖에 안 해요.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다른 아이스크림보다

설탕과 지방이 적기 때문에

더 꽁꽁 얼어있다고 하네요.🧊

 

이건 영양정보!

지방이 확실히 적긴 적네요.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년이라고 해요! wow

 

뚜껑을 열면 아이스크림이 이렇게 생겼어요.

(죄송... 못 참고 먼저 먹어버림)

 

검은색 바닐라빈도 콕콕 박혀있어요.

 

숟가락으로 퍼보면 확실히

부드럽기보단 좀 단단해요.

 

맛은 일반 아이스크림이랑 똑같은데

약간 덜 단맛?? 먹었을 때 깔끔했어요.

 

맛이 정말 깔끔해서인지

적당히 먹고 냉동실에 넣어놨어요.

(저절로 자제가 되었음)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리뷰를 보니

 

칼로리도 낮고, 인공향료나 색소 없이

본연의 원재료로 만들었기 때문에🌼

 

다이어트하거나 당뇨를 가지신 분들도

건강한 달콤함을 즐길 수 있고

 

엄마들이 아이들 간식으로도

걱정 없이 줄 수 있는

그런 건강한 아이스크림이더라고요.

 

처음에 살 땐 가격이 비싸다고만 생각했는데

건강한 성분을 보니 조금 이해가 됐어요.

 

 다음에 다른 맛도 도전해보는 걸로.😋

 

이상으로 아이스크림도

건강할 수 있다는생각을 갖게 해 준

라라스윗 바닐라맛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