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보다 더 맛있었던 초코와플 후기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1. 18.
반응형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보다 더 맛있었던 초코와플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요즘 이마트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가🍫

완전 대란이나서 구하려고 해도

구할 수가 없는 상황이잖아요.

 

저는 초콜릿 샌드위치 대란이 나기 전에

사 먹어봤었는데맛있긴 맛있었어요.

 

근데 어제 이마트에서

더 맛있는 녀석을 찾았답니다.👀

 

진짜 그냥 지나 칠 수 없는 비주얼

이름은 초코&와플

가격은 3,980원

 

초코 발린 와플이라니...

피코크 또 과자 대란 일으키겠네

얼른 하나 집어야지.

 

국내산 아카시아 벌꿀과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더했다니..

 

이미 설명만으로도 게임 끝.

 

과자 포장지마저도 넘나 고급 고급

 

이건 영양정보!

 

상자 안에는 총 12 봉지가 들어있었어요.

그럼 한 봉지당 약 330원꼴!

 

봉지를 까 보니 안에는 요렇게

앙증맞은 와플 2개가 있었어요.🧇🧇

 

작은 내 손바닥 안에도 들어오는 사이즈.

 

뒷면은 그냥 버터와플 느낌.

고소한 버터향이 은은하게 풍겼어요.

 

한입 베어 물고 나서 진짜 말잇못...

대박 맛있음..😭😭😭

 

딱딱한 버터와플 과자와는 달리

얘는 쿠키에 더 가까운 맛.

 

솔직히 커피나 차 마실 때이거 하나 있으면

카페 디저트 부럽지 않아요.

우유랑도 완전 꿀 조합🥛

 

저는 개인적으로 초콜릿 샌드위치보다

이게 더 물리지 않고 맛있는 거 같아요.

 

초코 좋아하시는 분들

이거 보시면 꼭 사세요.

진짜 강추예요!!

 

이상으로 퀄리티 너무 좋았던 갓성비 과자

피코크 초코와플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