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식당

제주 애월 맛집 호커센터 싱가포르 요리 전문점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1. 13.
반응형

제주 애월 맛집 호커센터 싱가포르 요리 전문점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제주에는 참 다양한 맛집들이 있지만

오늘은 그중에서도 좀 독특한

맛집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동남아 음식 좋아하신다면 주목! 👀

 

보통 동남아 음식 하면

베트남이나 태국 음식이 떠오르는데

 

여기는 싱가포르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싱가포르 음식 궁금하시죠?

바로 레고레고~


식당 이름호커센터
주소제주시 애월읍 애월로11길 25-2
영업시간12:00~19:00 , 휴무 수요일

 

 

 

식당에 도착하니 겉모습은 좀 허름했어요.

 

들어가자마자 예약을 했는지

물어보시길래 "아니요..;;"

예약 안했눈뎅..🥺🥺🥺

 

여기는 예약제 식당이라서

지금은 자리가 없다고,

한 시간 뒤에 오면 된다고 하셔서

 

예약하고 근처 편의점에서

시간 때우다 왔어요ㅋㅋㅋ

 

 

 

여기는 테이블도 딱 4개밖에 없어요!

진짜 예약하고 가야 되는 곳.

 

 

 

수저 컵, 접시, 비닐장갑 등은

셀프로 이용해야 해요.

 

싱가포르의 상징인 머라이언을

 멋있게 그려놓은 것도 볼 수 있네요. :)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완전 이국적이라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호커센터의 메뉴판이에요.

 

싱가포르 대표 요리 칠리크랩과🦀

일반 동남아 식당에선 자주 볼 수 없는

락사와 바쿠테!!!🥣🍜

 

저랑 남자 친구는

시리얼 새우 15,000원,

바쿠테 9,000원,

락사 9,000원 + 에그누들 2,000원

이렇게 시켰어요.

 

기본 국물 요리에는 면, 채소, 밥은

따로 추가해야 해요!@

 

 

 

그렇게 가장 먼저 나온 음식은

바로 바쿠테!!🥣

 

바쿠테는 돼지갈비에

각종 약재와 허브를 넣고 푹 고아낸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의

대표적인 보양식 요리예요. 

 

 

 

뭔가 갈비탕 같은 비주얼이지만

각종 약재와 향신료가 들어가서인지

향이 한국음식과는 완전히 달랐어요.

 

 진한 육수는 바로 공깃밥 추가를 불렀고😋

돼지갈비는 부들부들

너무 맛있었어요.

 

 

 

두 번째로 나온 음식은 락사!🍜

 

락사는 생선이나 닭으로 우린

매콤한 국물을 이용해 만든

말레이시아 싱가포르의 국수 요리예요.

 

저희가 먹은 락사는

토마토, 닭고기 베이스여서

먹기에 거부감도 없고 괜찮았어요. :)

 

 

 

마지막으로 나온 시리얼 새우까지 🍤

 

 

 

새우도 진짜 크고

요렇게 소스에 찍어 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그리고 밑에 깔린 시리얼

이거 진짜 맛있어요.

아주 정신없이 퍼먹었네요.🤣

 

 

 

전체적으로 음식이 맛있고

현지의 맛도 잘 살려낸거같아서

 만족스러웠어요.

 

말레이시아인인 제 남친이

맛있게 먹었다면

말 다한 거죠? 🤗

 

저는 앞으로 여기 종종 찾을 듯ㅎㅎ

 

제주 이색적인 음식점

호커센터 여러분들도 꼭 가보세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