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비비고 죽 새우계란죽 맛, 가격 솔직 후기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1. 7.
반응형

비비고 죽 새우계란죽 맛, 가격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요즘 식당에 가서 밥을 먹기도,

그렇다고 계속 배달음식을 시켜먹기도 그래서

어제는 마트에 가서 장을 봤어요.

 

매일 아침마다 '오늘 뭐 먹지?'

이게 고민이라서

간편식들을 살펴봤는데

비비고 죽이 제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종류도 엄청 다양하고

조리하기도 간편해 보여서

그중 가장 맛있어 보이는

새우 계란죽을 사보았어요.

 

450g에 260kcal.

1~2인분용이라서 남자 친구와 먹을

아침대용으로 샀어요.

 

가격은 롯데마트에서

3,500원에 구입!

 

✅ 조리방법은 윗부분을 약간 자르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방법과,

 

✅ 이렇게 봉지째로 끓이는 방법이 있는데

저는 죽의 수분이 날아가는 게 싫어서

끓는 물에 조리했답니다.

 

10분 정도 끓는 물에 넣었다가 꺼냈어요.

엄청 뜨거우니 꺼낼 때 조심조심~

 

윗부분을 잘라서 보았는데

그닥 씹을 건 많이 없어 보이는 비주얼.

맛있는 냄새가 나긴 했어요.

 

그릇에다 부어보았는데

생각보다 죽이 묽었어요.

 

새우도 간간히 들어있고

계란도 있어서 나쁘지 않았는데

꽤나 싱거운 맛.

 

맛은 진짜 쏘쏘 했어요.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엄청 맛있지도 않은 맛.

 

1~2인분용으로 나왔다곤 하지만

성인 둘이서 먹기엔 조금 부족했어요.

그래서 치킨 너겟도 먹었답니다.ㅋㅋ

 

비비고 새우 계란죽 리뷰를 보니

아이들 식사대용으로

좋았다는 평이 많더라고요.

 

저도 한 끼 간편식으로는

괜찮은 거 같다 생각해요.

혼자서 이거 한팩 먹으면 딱 배부를 듯.

 

진짜 뭐 먹을지 고민하기 싫고

간편하게 한 끼 때우고 싶을 때

비비고 새우 계란죽 추천해요..!

 

※ 마트에서 사는 것보다

인터넷에서 사는 게 훨씬 저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