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루틴, 아르마니 구성 살펴보기💛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1. 2.
반응형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루틴, 아르마니 구성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벌써 2021년 새해가 되었네요. :)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를 맞이해서

남자 친구에게 선물 받은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드디어 개봉해보았어요!🎉

 

아참! 여러분 제가 왜 이름이

화이트 초코 모카인지 아세요?

 

그것은 바로 남자 친구의

스타벅스 최애 메뉴가

화이트 초콜릿 모카라서...🤭🤭ㅋㅋ

(작명에 숨겨진 비밀)

 

그럼 바로 언박싱 후기 보여드릴게요~


먼저 이건 제가 2020년에 사용했던

스타벅스 다이어리예요.

 

내부 구성은 정말 심플하죠?

보라색에 너무 예쁜 다이어리였어요.💜

 

그리고 이건 2021년 버전 다이어리예요!

2020년에 비해 디자인이

많이 심플해졌지요?

 

왼쪽이 아르마니, 오른쪽이 루틴 다이어리예요.

아르마니 버전이 좀 더 크답니다.

 

먼저 화이트 컬러인 루틴 다이어리의

내부 구성을 보여드릴게요!

 

월별 한눈에 볼 수 있는 먼슬리

 

이건 데일리인데 자세히 보시면

매 시간마다 무엇을 했는지 기록할 수 있어요.

 

프리 플래닝 계획 세우기

 

다음은 아르마니 다이어리의

내부 구성을 보여드릴게요!

 

아르마니 익스체인지로부터

의류를 만들고 남은 원단을 제공받아

제작된 다이어리라고 해요. :)

되게 괜찮은 아이디어 같아요.💡

 

월별 먼슬리

 

해야 할 것들을 체크하며

데일리와 위클리를 한눈에 볼 수 있음

 

떠오르는 생각이나 영감들을 적을 수 있는 공간

 

그 외 모눈, 도트

 

전체적으로 루틴 다이어리는

매일 시간별로 기록을 하거나,

하루하루 적을 것이

많은 분들에게 좋아 보였고,

 

아르마니 다이어리는

일주일 단위로 계획을 세우면서

하루하루 해야 할 것들만 간단히

체크하는 분들에게 좋아 보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르마니가

저랑 맞는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다이어리 맨 뒤에 들어있는

음료 쿠폰과 귀여운 미니포켓까지 :)

 

솔직히 디자인이나 구성은

다른 다이어리들과 비교했을 때

별 차이가 없는 거 같아요ㅎㅎ

 

그래도 남자 친구에게 선물 받은

소중한 다이어리니까 이번 한 해

열심히 기록하면서 살아보려구요!

 

그럼 이상으로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루틴, 아르마니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