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나는야 트롯 루돌프/ 분위기가 사네!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12. 25.
반응형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나는야 트롯 루돌프/ 분위기가 사네!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어제는 집에서 홈파티한다고🥂

부랴부랴 마트에 장을 보러 갔어요.

 

케이크를 따로 예약해 두지 못해서

마트 안에 있는 뚜레쥬르

혹시 케이크가 있나~? 하고 가봤는데

이 케이크가 눈에 딱! 들어오는 거예요!

가격도 23,000원이라 적당

 

아! 이거다! 싶어서 바로 사 왔어요.🤭

어른들은 트롯 요론 거 좋아하잖아요ㅋㅋ

 

급하게 사 왔지만

너무 잘 사 왔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 케이크 상자가 너무 예뻤어요.

 

케이크를 꺼내서 보니

너무너무 귀여운 거 있죠♡

다들 케이크 사진 찍느라

음식 다 됐는데도 세팅을 못했다는ㅋㅋ🤣

 

정말 케이크가 하나 있으니까

분위기가 확 살았어요.🔥

 

그래도 먹어야 해서 뿔들을 제거했는데

응...? 누구세요? 혹시 두더지..?

 

너도 장식빨이었구나ㅋㅋㅋ

장식들을 빼고 나니 굉장히 못생겼어요.

그래도 저 눈은 먹을 수 있는 초콜릿이었어요.

 

크기는 성인 4명이서

크게 한 조각씩 먹을 수 있는 사이즈였어요.

 

맛은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초코 시트 사이에 초코크림이 있는

 무난하고 맛있는 초코케이크였어요.

 

케이크 사이사이에 초코 크런치가 들어있어서

중간중간 씹는 맛이 있어 좋았어요.😋

 

그렇게 어제는 다 같이 집에서

맛있는 요리 해 먹고,

케이크랑 와인도 한잔하고,

다 같이 게임도 하면서 보냈답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하나로

홈파티 분위기 살리기 대성공!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