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정보 꿀팁/화장품

일리윤 울트라 리페어 로션 초고보습 케어로 건강하게!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12. 16.
반응형

일리윤 울트라 리페어 로션 초고보습 케어로 건강하게!

일리윤 울트라 리페어 로션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요즘 날씨가 너무 춥고 건조해져서

손, 발 할 거 없이 트고 갈라지시죠?

저만 그런걸까요??🥺

저는 장난아니에요.ㅠㅠ

 

환절기가 되니까

그냥 보습용 로션만 발라서는

보습력이 오래 못 가더라고요. :(

 

그러던 와중에 저처럼 극건성 피부인

친언니가 로션을 사 왔는데

샤워하고 나서 바르니까 너무 촉촉하고

다음날이 되어도 피부가 부들부들하고

전혀 당기거나 하지 않는 거예요!😍

 

오래간만에 만족스러운 제품을 만난 거 같아

후기를 남겨보려 해요. :3

바로 레고레고~

 

저희가 산 용량은 350ml짜리예요.

원래 350ml에 20,000원인데

지금 행사를 해서

울트라 리페어 크림 30ml도 받았어요.🥰

 

둘 다 얼굴 및 전신 많이 건조한 곳에

펴 발라주면 되는 제품이에요.

 

저는 이제 할인이나 증정품 없으면

안 사게 되는 거 같아요.ㅋㅋㅋ

 

🍀이 제품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는🍀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등등

피부에 안 좋은 화학성분이 들어있지 않고

 

피부 재생 효과, 피부 장벽 강화, 진정에

효과 있는 판테놀 성분이 5%

들어있기 때문이에요.

 

거기다 피부과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이라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

 

극건성도 아닌 완전 악건성인

저의 손에 한 번 펴 발라볼게요.

 

로션 제형은 되게 꾸덕했어요.

근데 또 부드럽게 펴 발라지고

바르고 나면 끈적임이 아예 없는 건 아니지만

굉장히 피부가 쫀쫀했어요.

 

뭔가 피부가 더 탄력 있고

광이 돌지 않나요?ㅎㅎ

 

아 그리고 향은 전혀 강하지 않은

포근하고 은은한 향이었어요...!

 

마찬가지로 팔에도 발라보았는데요.

 맨들맨들함을 더 잘 보여드리기 위해서

바르고 난 후에 좀 더 밝은 곳에서 찍어봤어요.

 

확실히 바르고 나니 피부가

더 탱탱하고 건강해 보이는 거 같아요.

다음날이되도 당기지 않고

부들부들해서 너무 좋았어요.

 

꾸준히 바르면 애기피부 될 수 있을까요.👶

 

저처럼 극건성이신 분들에게

이 제품 완전 추천합니당ㅎㅎ

 

그럼 이상으로 일리윤 울트라 리페어 로션

리뷰를 마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