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정보 꿀팁/화장품

라보에이치 샴푸 한 통 다 써본 솔직 후기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12. 14.
반응형

라보에이치 샴푸 한 통 다 써본 솔직 후기

라보에이치 샴푸 한 통 다 써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오늘은 탈모샴푸 유목민인 제가

한 달 전에 올리브영에서 구매했던

라보에이치 샴푸에 대해서

아주아주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려 해요!

 

한통을 저희 가족 3명이서

매일 사용해보고 남기는 후기예요!!


저희 가족은 모두 머리숱이 적은 편이고

스트레스받거나 하면 머리가 많이 빠져요.😭

샴푸도 항상 탈모방지 샴푸를 쓰는데도

그다지 큰 개선이 없어서 매번 실망 ㅠㅠ

 

마침 전에 쓰고 있던 샴푸가 다 떨어져서

샴푸를 사러 올리브영에 갔는데

이렇게 할인을 하고 있는 거예요!🤩

 

그중에서도 라보에이치 샴푸는

처음 보는 샴푸라서

보자마자 저의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피부도 좋아지려면

피부 장벽을 강화해야 하듯이

탈모도 좋아지려면 두피관리를 기본적으로

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기에

 

'두피강화'라는 말이 마음에 들었어요.

 

거기다 특허 프리바이오틱스라니.

유산균이 들어간 샴푸는 어떨까??

너무 궁금해서 바로 질러버렸어요.

 

 333ml에 19,800원.

절대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5,000원 할인된 가격에

증정용 50ml랑 두피 브러쉬까지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거기다 화장품 성분 비교해주는

'화해'라는 어플에서

2020년 상반기 샴푸 부문 1위까지 했다니.🏆

 

그냥 믿고 한 달 동안 꾸준히 써보았어요.

 

샴푸 색깔은 흰색이었고

향은  쌔한 민트향이었어요.

 

조금만 짜도 거품이 많이 났고,

두피도 시원해서 감을 때 느낌이 좋았어요.

 

그렇게 한 달 동안

한 통 + 증정용까지 다 써보았는데요.

머리숱이 빠지는 건 변화가 없었어요.ㅠㅠ

 

저만 그런가 싶어서

가족들에게도 물어봤는데

다 똑같은 의견이었어요.

 

심지어 오빠는 미용실에 갔더니

미용사가 최근에 샴푸 바꿨냐고,

두피 상태가 예민해지고

안 좋아졌다는 거예요.

 

뭔가 큰 기대를 했었는데

기대에 전혀 못 미쳤던 샴푸인 거 같아요.

또다시 탈모샴푸 유목민 생활을 해야겠어요.😞

제 후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그럼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