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정보 꿀팁/화장품

루치펠로 비타민 치약 성분이 얼마나 좋길래 명품치약?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12. 11.
반응형

루치펠로 비타민 치약 성분이 얼마나 좋길래 명품치약?

루치펠로 비타민 치약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오늘은 올리브영에서 득템한

루치펠로 치약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올리브영 갈 때마다 이 치약이 너무 예뻐서

한번 사보고 싶었는데 프리미엄 치약이라고

가격이 좀 비싸서 잘 안 사게 되더라고요.

 

근데!! 마침 올영 할인기간에

한정 기획 상품으로

1+1을 9,800원에 팔길래

냉큼 구입했어요!🤩

 

일단 이 루치펠로 치약은

유해화학성분, 동물성유래원료 없이

식물유래성분으로만 만들어졌고

천연 성분을 함유했기 때문에

임산부, 어린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디자인이 너무 고급스럽고 이쁘죠ㅎㅎ

 

루치펠로 치약은

 구취 케어용, 치태 케어용,

잇몸 케어용, 비타민 케어용

이렇게 4가지 종류가 있는데

 

제가 구매한 제품은 루이보스 민트향이 나는

비타민 케어 치약 루이스랜드에요.🦷

 

불소가 들어있지 않아서

불소성분에 민감한 사람들도 안심할 수 있고,

비타민E와 비타민B6가 함유되어있어서

잇몸질환과 치주질환을 예방해준다고 해요!

이 정도면 왜 명품 치약인지 알 거 같네요.👍

 

칫솔에 짜서 양치를 해봤는데

부드럽고 아무 자극이 없어서 놀랐어요.

일반 민트향 치약처럼 향이

엄청 강하거나 맵거나 하지 않았고

루이보스 향이라서 달달하고

상큼한 향이 났어요. :)

 

이가 시리지도 않고 양치 후엔

텁텁함 없이 깔끔해서 아주 굿이었어요.

 

디자인도 너무 고급스럽고 성분도 좋아서

친구나 연인, 집들이 선물로도 굿굿.

저는 이거 선물로 받으면 기분 좋을 거 같아요.

 

커피나 디저트에 돈을 많이 쓰는 만큼

치약에 신경을 쓰는 것도

아주 괜찮은 거 같아요!😊

 

그럼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