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푸라닭 메뉴 추천 고추마요 + 웨지감자 JMT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12. 9.
반응형

푸라닭 메뉴 추천 고추마요 + 웨지감자 JMT

푸라닭 메뉴추천 고추마요 + 웨지감자 JMT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오늘은 제가 푸라닭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인기 메뉴

고추마요 치킨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최근 나 혼자 산다에서도

박세리씨가 이 치킨을 엄청 맛있게 드셨죠.🐔

 

저는 고추마요 치킨 순살 + 웨지감자

이렇게 시켜먹었답니다.😋

 

가격은 총 21,900원!

 

첫인상부터 범상치 않은 포스ㄷㄷ

기존 치킨들은 대부분

하얀색 비닐봉지에 담겨오는데

푸라닭은 검은색 부직포 백을 사용함으로써

차별화를 두는 거 같았어요.

 

이 부직포 백은 그냥 버리기에

너무 아깝다능..

신발주머니로 쓸까..??

 

기본 구성은 이렇게

치킨, 무, 고추마요 소스, 사이다가 있었어요.

 

상자를 열어보니 대박..

크고 통통한 웨지감자가

치킨 위에 수북하게 쌓여있었어요.

2천원 짜리인데 퀄리티가 아주 굿굿.👍

 

그 안에는 아주 많은 할라피뇨와 함께

하얗고 뽀얀 고추마요 치킨이 있었어요.

 

고추마요 소스가 골고루

듬뿍 발려져 있지만

굉장히 바삭할 것 같은 비주얼.

 

흐흐 진짜 장난없죵ㅎㅎㅎ

 

한입 먹어보니 겉바속촉..!!

마요네즈의 담백한 맛과 함께

느끼한 맛은 고추와 할라피뇨가 잡아주니까

궁합이 정말 잘 맞더라고요!

 

맵기도 딱 적당히 매콤해서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이 고추마요 소스가

추가로 하나 더 있다 보니

소스가 부족할 일도 없고,

웨지감자랑도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리뷰에 푸라닭 맛은 있지만

양은 좀 작다고 들었는데

웬걸... 양이 너무 많아서

남자 친구랑 먹다가 다 못 먹었어요.😂

 

고급스러운 비주얼 못지않게

맛도 고급스러웠던 푸라닭 고추마요 치킨.

푸라닭 처음 시켜 드신다면

이 메뉴 꼭 드셔 보세요!

 

그럼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