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삼립호빵 젤리 솔직 후기 호빵 맛이 얼마나 날까??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12. 1.
반응형

삼립호빵 젤리 솔직 후기 호빵 맛이 얼마나 날까??

삼립호빵젤리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여러분 드디어 호빵의 계절이 왔어요!!❄

겨울에 편의점을 지나갈 때마다

찜기에 호빵이 있으면

하나 꺼내서 사 먹곤 했는데.

 

아니 글쎄 이번엔

호빵이 젤리로도 나왔더라고요!!ㅋㅋ

🤣🤣

 

너무 충격적인 조합.

도대체 젤리의 변신은 어디까지인가.

맛이 전혀 상상이 안 가서

바로 하나 사 와봤어요.

 

이름은 삼립호빵 호빵 모양 젤리

가격은 1,500원!

 

50g에 칼로리는 180kcal.

호-호- 불어먹지 마세요 라며

자신의 존재감을 더 드러내고 있어요.ㅋㅋ

 

돼지고기, 대두, 우유가 함유되어있기 때문에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주의!

 

뜯자마자 호빵 향이 확 나면서

진짜 호빵같이 생긴 젤리들이 있었어요.

일단 향과 비주얼은 합격.

 

하나 꺼내서 보니

아주 귀엽고 앙증맞은 사이즈에

촉감은 말랑말랑 탱글탱글했어요.

색깔도 진짜 호빵 색ㄷㄷ

 

한 입 베어 먹어보니

안에는 아무것도 없었어요.

 

진짜로 호빵 맛이랑 팥맛이 나긴 했는데

좀 인공적인 그런 맛이었어요.

그리고 계속 씹다 보니

한약 맛이랑 홍삼 맛도 났어요.🙄

 

하리보처럼 딱딱하지 않아서

씹기에는 좋았는데

맛은 영...

 

몇 개 먹다가 너무 제스타 일이 아니어서

먹기를 포기하고 사진을 왕창 찍었어요.ㅋㅋ

 

그리고 계속 먹다 보니

진짜 호빵이 너무 먹고 싶어 지는 거예요.🥺

그냥 이 돈으로 진짜 호빵을 사 먹는 게

더 나은 거 같아요.

 

저는 한번 먹어본 거로 만족하려고요. :(

그럼 이상으로 삼립호빵 젤리

솔직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