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식당

제주 메종 글래드 호텔 갓포아키, 남자친구와 200일 디너💕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11. 30.
반응형

제주 메종 글래드 호텔 갓포아키, 남자친구와 200일 디너💕

제주 메종 글래드 호텔 갓포아키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오랜만에 다시 글을 쓰게 되어 너무 기뻐요.😄

저는 최근에 역대급 눈 다래끼가 나서

엄청 고생을 했어요.ㅠㅠ

 

게다가 저번 주 금요일은

남자 친구와 200일이었는데요!

다래끼 때문에 눈이 퉁퉁 부어서

너무 속상했지만😢😭

 

그래도 기념일이니까

둘이서 분위기 좋은 곳에서

저녁을 먹었답니다.ㅎㅎ

 

위치는 제주 메종 글래드 호텔

1층에 위치해있어요!

 

공항 근처 5성급 호텔로 유명한

메종 글래드 제주.

 

안에는 3개의 레스토랑들이 있었는데

저희가 갔던 곳은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되었던 고급스러운 이자카야 갓포아키.

 

들어가 보니 내부가 정말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였어요.

마치 라운지 바에 온 것 같은 분위기!🍷

 

갓포아키는 서울에 4개의 매장이 있고,

오픈 7주년을 맞아 5번째 매장을

제주에 오픈했다고 해요.✨

 

매일매일 색다른

오늘의 추천 메뉴도 있네요. :)

 

메뉴가 정말 다양하죠??ㄷㄷ

일반 일본식 주점에서는 보지 못했던

메뉴들이 진짜 많았어요.

 

저희가 고른 메뉴는

한우스키야키우동전골

도미머리조림!

 

저는 고기 완전 좋아해서

고기가 절대 빠질 수 없었어요.ㅎㅎ💕

 

바탑에 앉으니까

바로 앞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기다리는 게 덜 지루했어요.ㅎㅎ

 

그렇게 먼저 나온 한우스키야기우동전골!!

간장 맛이 나는 짭짤한 우동전골이었어요.

 

한우는 적당히 데쳐서

계란 노른자에 찍어먹었는데

역시 최고급 한우라서 그런지

입에서 바로 녹아버렸어요ㅠㅠ♡

 

전골 맛은 그런대로 괜찮았는데

밥은 따로 주문해야 해서 불편했어요.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대망의 메뉴

도미머리조림!!👏👏👏

크고 튼실한 참돔 머리가 2개나 있었어요.

 

거기다 이 데리야끼 소스가

생선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건 무엇...♡

 

남자 친구가 생선도 하나하나 다 발라줘서

아주 호강하고 왔네요.ㅋㅋ

둘 다 바빠서 저녁에 만났지만

오붓한 저녁식사였어요.🥰

 

근데 도미머리조림 이건

진짜 강추해요. 정말 맛있었어요.👍

 

제주에서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찾으신다면

갓포아키 추천드려요. :)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주시 맛집을 찾는다면?💛

2020/09/28 -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식당] - 후회 없는 제주시 맛집 리스트 1탄

 

후회 없는 제주시 맛집 리스트 1탄

후회 없는 제주시 맛집 리스트 1탄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D 오늘은 제가 제주도에서 지내면서 가본 맛집들 중에 고르고 골라 제주도 제주시 맛집 4군데를 여러분들에게

whitechocolatemoch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