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미정국수0410 신메뉴 사골국수, 쫀득해만두 솔직 후기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11. 24.
반응형

미정국수0410 신메뉴 사골국수, 쫀득해만두 솔직 후기

미정국수0410 신메뉴 사골국수, 쫀득해만두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백종원씨 식당이 대부분 저렴한데 맛도 있어서

아주 가성비로 유명하잖아요.💸

저희 집 근처에도 갓종원님 식당이 많아서

간단하게 한 끼를 때우고 싶을 때

자주 가는 거 같아요.

 

어제는 집근처 미정국수0410에서

간단하게 점심을 해결했는데요.

새로 나온 메뉴가 있어서 바로 먹어봤어요.😋


착한 가격과 푸짐한 양 때문에

점심시간만 되면 직장인들과

학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미정국수0410.

 

원래 자주 먹는 메뉴는 닭조림 덮밥인데

신메뉴가 너무 궁금해서 이번엔

사골국수, 쫀득해만두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두 개 먹어도 6,500원밖에 안 해요.ㅎㅎ

 

들어가서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기다렸어요.

완전 기대 기대

 

먼저 쫀득해만두가 나왔어요!

해물, 고기, 야채가 들어있고

감자피로 만들었다고 해요.

 

비주얼은 뭔가 비슷한 것 같지만

사진처럼 속 안이 잘 보이진 않았어요.

그냥 딱 봐도 수분이 없는데..??

 

그리고 바로 사골국수가 나왔어요!

 

근데 이거 그냥 멸치국수 아니에요?.....;;

이거 사골 맞아요......?

 

육수가 전혀 제가 생각했던

하얗고 진한 사골육수가 아니었어요.

포스터랑 완전 다르게 생김.🙄

 

사골맛이 약하게 났는데

뻥 안치고 그냥 멸치국수가 훨씬 맛있어요.

 

만두도 쫄깃하긴 한데

나올 때부터 수분이 많이 없어서

좀 식으니까 질기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눌러붙는 사태가 ㅠㅠ

 

저는 그냥 물만두에 한 표를 주겠어요.

 

아까워서라고 다 먹어보려 했는데

결국 조금 남기고 왔어요.😓

저는 완전 비추..ㅠ.ㅠ

 

그냥 멸치국수나 만두국수가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역시 시그니처 메뉴 짱..

 

그럼 이상으로 미정국수0410 신메뉴

사골국수, 쫀득해만두 솔직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