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정보 꿀팁/화장품

카밀 핸드크림 자몽향 기대 이상! 올리브영 핸드크림 추천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11. 23.
반응형

카밀 핸드크림 자몽향 기대 이상! 올리브영 핸드크림 추천

카밀 핸드크림 자몽향 기대 이상!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졌죠. ⛄

저는 겨울만 되면 손이랑 발뒤꿈치가

엄청 트고 갈라져서 매번 고생이에요. :(

 

손은 또 자주 씻다 보니까

항상 건조한 거 같아서

이번에 핸드크림을 하나 사봤어요.

 

바로 독일의 국민 핸드크림 카밀!🌼

한 번쯤 보신 적 있죠? :3

이번에 자몽향이 새로 나왔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자몽향 너무 좋아해서 바로 Get!♡

그럼 바로 내돈내산 후기 보여드릴게요~


독일 핸드케어 브랜드 1위인 카밀은

좋은 성분과 끈적임 없이

오래 지속되는 촉촉함때문에

우리나라에서도 꾸준히 사랑받아왔어요.

 

게다가 동물실험 없이 만들었기 때문에

비건 인증까지 받은

비건 핸드크림이랍니다.🌿

 

지금은 세일 중이라서

4,300원에 구매했어요!

가격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상큼발랄 산뜻보습이라는 이미지에 맞게

색깔과 디자인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

 

뚜껑을 열자마자 진하게 퍼지는 자몽향.😍

 

이 핸드크림의 좋은 점은

자연 유래 자몽 추출물이 함유되어있어서

진짜 자몽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거예요.

 

핸드크림을 바르기 전 저의 손이에요.

딱 봐도 건조하고 많이 갈라졌죠. :(

 

손이 많이 건조해서 듬뿍 발라줬어요.

 

수분감이 많은 크림제형이었고,

부드럽게 잘 발렸어요.

많이 발랐는데도 마무리는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하고 산뜻했어요.😊

 

바르고 난 후의 손이에요!

 

어때요? 많이 촉촉해지고

매끄러워졌죠?🤗

이제야 좀 사람 손 같네요.ㅋㅋ

 

바르고 나니 엄청 부드러워져서

저도 모르게 제가 제 손을 계속 만졌어요.ㅋㅋ

 

그 이후로 몇 시간이 지나도

계속 촉촉하게 유지가 돼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보습력과 향기를 모두 다 갖춘

카밀 핸드 앤 네일 크림 자몽!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