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정보 꿀팁/화장품

에스쁘아 리얼 쿼드 팔레트 단 2가지 색으로 메이크업 끝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11. 20.
반응형

에스쁘아 리얼 쿼드 팔레트 단 2가지 색으로 메이크업 끝

에스쁘아 리얼 쿼드 팔레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갑자기 제 얼굴이 나와서 죄송해요.ㅋㅋㅋ

오늘은 제가 너무 유용하게 잘 쓰고 있는

에스쁘아 리얼 쿼드 팔레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쿨톤, 웜톤에 상관없이

색이 너무 예쁜 팔레트랍니다.😍

 

저는 주로 4가지 색 중에서

2가지만 가지고 화장을 하는 편인데요.ㅎㅎ

너무 쉬워서 헛웃음이 나올 수도 있어요.

그럼 바로 보여드릴게요~레고 레고😘


일단 저는 이 팔레트를 2달 전에 샀어요.

가격은 18,900원!

지금 인터넷에도 이 가격에 팔고 있네요.

 

리얼 쿼드 팔레트

에스쁘아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은

싱글 아이섀도우 베스트 컬러로 구성되어,✨

버릴 컬러 없이 활용도 높은

데일리 팔레트에욧!!

 

1호 오렌지 피버,

2호 로지 플랫 중에

저는 오렌지 피버로 겟!🧡

 

섀도우 이름은 이렇게 순서대로 :)

이름도 다 너무 예쁜 거 같아요.

 

그럼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게요!

먼저 섀도우를 바르기 전 저의 눈이에요.

※부담스러움 주의※

 

1. 섀도우 브러쉬를 이용해

가장 진한 색인 에나멜 부츠를

눈두덩이까지 펴 발라주세요.

 

그리고 아래 삼각존까지

자연스럽게 샤샤샥

 

호오...

좀 괜찮은데?

 

이건 완전히 다 발랐을 때 모습이에요.

한 대 맞은 거 아님.

 

그리고 이제 비장의 무기를 발라줄 거예요.

 

바로 바세린광의 원조이자

에스쁘아의 올타임 레전드 글리터

오렌지 피버!!!

 

2. 이 글리터를 눈두덩이 가운데,

눈밑 애교 살에 펴 발라주세요.

저는 손가락으로 발라줬어요!

 

그럼 이제 끝!!!

섀도우 바르는 거 끝났어요.ㅋㅋㅋㅋ

 

마무리로 아이라인과 마스카라까지 해주면

아이 메이크업 끝!!!🙆‍♀️

 

이렇게 하면 간단하지만

뭔가 아주 꾸민 거 같이 돼요! 😆💛

 

데일리 메이크업이나

분위기 내는 메이크업용으로도

아주 손색이 없는 리얼 쿼드 팔레트!

 

사이즈도 작아서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기에도 아주 굿굿.

 

그럼 이상으로 에스쁘아

리얼 쿼드 팔레트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