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숙소

부산 영도 라발스호텔 거짓 없는 솔직 후기 (스탠다드 더블 오션뷰)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11. 19.
반응형

부산 영도 라발스호텔 거짓 없는 솔직 후기 (스탠다드 더블 오션뷰)

부산 영도 라발스호텔 거짓 없는 솔직후기 (스탠다드 더블 오션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오늘은 저번 주 1박 2일로 갔던 부산여행에서

하루 묵었던 숙소 '라발스호텔'에 대해서

완전 솔직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저의 고향은 부산이고 부산에서 오래 살았지만

저희 집은 부산진구 개금이라서

사실 부산 안의 작은 섬 '영도'를

한. 번. 도 가본 적이 없었어요.ㅋㅋㅋ

 

부산이 은근히 커요..😂

 

(남포역에서 나와서 다리를 건너기만 하면 바로 영도랍니다.)

 

라발스호텔은 영도대교를 건너자마자 바로 있어서

위치가 아주 편리했어요!

 

새로 지은 호텔이라 내부도 아주 깔끔하고 고급스러웠어요.

조식 가격도 나쁘지 않았구요!

 

근데 기분 나빴던 게

저는 아고다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17만 원을 주고 스탠다드 더블 오션뷰를 예약했는데

사실 코너 오션뷰를 예약하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전달사항에 높은 층에 코너 뷰로 예약을 해달라고 적어놨어요.

 

그래서 체크인할 때 직원분께

전달사항에 높은 층이랑 코너 오션뷰로 해달라고 했다고 말하니까

전혀 모르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코너 오션뷰는 오직 라발스호텔 사이트에서만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는 거예요.

그리고 이미 코너 오션뷰는 예약이 다 찼다고..

저 현장 결제로 예약한 거라서

코너 오션뷰가 얼마든지 간에 호텔에서 제 전달사항을 보고

예약을 해줬더라면 나머지 금액 내면 되는 거였는데

순간 기분이 너무 나쁜 거예요.

 

아니 그러면 다른 사이트를 통해서 예약할 때

전달사항 적는 게 무슨 의미가 있냐고,

그리고 그런 사항들을 왜 따로 기재해두지 않았냐고,

아니 심지어 고층으로 예약해달라는 것도 전혀 모르고 있으니..

 

근데 그렇게 얘기하니까 직원분 태도가 넘나 어이X

원래 여기 호텔은 그런 거라서 어쩔 수 없다 ^^

이런 식으로 대답하는 거예요.

무슨  불만사항을 얘기하는데

이렇게 개선할 생각 없이 성의 없이 듣는 호텔은 처음 봤어요.

 

계속 말해봐야 뭐하겠어요. 말이 안 통하는데. 😨

 

그렇게 마음을 추스르고 호텔로 들어가 봤는데

내부는 깔끔하고 평범했어요.

 

오히려 프런트 직원들보다

청소하시는 아주머니가 더 친절하신 듯..

저희에게 먼저 인사해주심.

 

뷰를 가리고 있던 커튼을 걷으니까 대박...!!

너무 아름다웠어요...😍

 

사실 해운대에 있는 오션뷰 호텔을 예약하고 싶었는데

진짜 일찌감치 다 예약이 차서

여기로 예약한 거거든요.

 

여기는 해운대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오션뷰였어요!!

직원들의 태도는 맘에 안 들었지만

객실의 오션뷰는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저도 각 잡고 사진 한 장ㅎㅎ😁

중간에 있는 이 검은색 투명 문 너무 거슬렸어요ㅎㅎ

 

이거는 라발스호텔의 구조예요!

코로나 때문에 헬스장이랑 사우나는 이용할 수 없었어요. ㅠㅠ

그래서 28층에 있는 카페로 가보았어요.

 

카페도 아주 으리으리하고

전부 다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경치를 감상하기 좋았어요.

 

음료 가격대는 좀 비싼 편이었는데

맛은 그냥 쏘쏘 했어요.

 

저희는 야외로 나가서 커피랑 패션프룻에이드를 마셨는데

바람 장난 아니었어요ㅋㅋㅋ으으 추워....😂

그래도 경치 하나는 굿!!

 

짐만 놔두고 밖에 나가서 엄청 돌아댕기고와서

야경사진은 이거 하나밖에 못 찍었네요.ㅠㅠ

야경도 예뻤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낮이 더 예쁜 거 같아요.😊

 

피곤했는지 호텔로 돌아와서 거의 바로 기절했어요.ㅋㅋㅋ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

부스스한 모습으로 사진을 찍어봤어요.

인스타 사진 따라 하기 참 힘드네요.🤣😂

 

라발스호텔은 전체적으로

직원들의 서비스만 빼고는 괜찮은 호텔이었어요.

부산에 해운대밖에 모르셨던 분들

한번 영도의 아름다운 오션뷰를 보러

여기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 생각해요.ㅎㅎ

 

그럼 이상으로 부산 영도 라발스호텔 솔직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도 오션뷰 카페를 찾는다면?💛

2020/11/17 -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카페] - 부산 영도 필수 코스 카페 에테르 ☕

 

부산 영도 필수 코스 카페 에테르 ☕

부산 영도 필수 코스 카페 에테르 ☕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저는 저번 주에 저의 고향 부산에 다녀왔는데요. 요즘 영도가 그렇게 핫하다는 소식을 듣고 영도로 놀러가

whitechocolatemoch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