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식당

제주 애월 맛집 헤이브로 - 말이 필요 없는 플래터 맛집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11. 12.
반응형

제주 애월 맛집 헤이브로 - 말이 필요 없는 플래터 맛집

제주 애월 맛집 헤이브로 - 말이 필요없는 플래터 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오늘은 메뉴가 1개밖에 없는데

주문하면 소, 돼지, 양, 닭고기를 다 맛볼 수 있는

그런 대환장 고기 파티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레스토랑 이름 헤이브로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일주서로 6040
영업시간 매일 11: 30 ~ 23: 00

 

남자 친구가 저랑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가려고

알아보다가 여기를 알게 됐는데

처음엔 예약이 다 차서 못 갔어요.😂

 

알고 봤더니 여기는 1인 셰프 레스토랑이어서

보통 하루 전 아니면 최소 2~3시간 전에

예약을 해야 하더라고요.

 

처음에 예약 다 차서 못 갔을 때

셰프님? 사장님? 이 너무 죄송해하셔서

여기는 다음에 꼭 가봐야겠다 하고 가봤지요.🥰

 

정말 신기한 게 여기는 메뉴가 1개밖에 없어요.

스테이크 플래터 1인당 28,000원인데

저 많은 고기와 사이드 메뉴들이

다 포함되어있어서 나쁘지 않은 가격이었어요.😊

 

가게도 너무 깔끔하고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여서 너무 좋았어요.😍

거기다 나오는 노래들이 모두 다 내 취향..☆

 

식탁보랑 내 옷이랑 잘 어울리는 건 무엇?ㅋㅋ

한껏 꾸미고 왔더니 식탁보와 한 세트.

 

저희는 예약을 하고 갔던 터라 음식이 바로 나왔어요.

음식이 나오자마자 "대박!!! 미쳤다!!"

하아.. 이건 음식이 아니라 예술이에요.ㅋㅋ

 

진짜 소, 돼지, 양, 닭고기가 다 있었어요.

사장님이 비닐장갑도 주셔서

오빠랑 아주 맛있게 양갈비랑 닭고기를 뜯어먹었어요.😂🤣

 

진짜 스테이크랑 양갈비가

너무 부드러워서 대만족!!!

 

샐러드랑 사이드 메뉴까지 전부다 JMT.😋

 

귀여운 마약 옥수수도ㅎㅎ

저 노란 고추는 색이 너무 예뻐서

한입 깨물었다가 너무 매워서 뱉었어요.ㅋㅋㅋ🥴

 

다 먹고 나니까 진짜 배불렀어요.

여기 왜 미리 예약해야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사장님이 고기부터 샐러드까지 하나하나

엄청 정성 들여서 만드셨다는 게 느껴졌어요.🥰

 

가게 분위기랑 음식이 너무 예쁘고 마음에 들어서

연말에 친구들이랑 모임 하기에 딱인 거 같아요.

 

색다른 제주 애월 맛집을 찾으신다면

헤이브로 적극 추천합니다! :3

 

그럼 이상으로 제주 애월 맛집 헤이브로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주 애월 카페를 찾는다면?💛

2020/10/16 -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만 한 카페] - 제주 애월 오션뷰 카페 적극 추천 제이제이 그랑블루

 

제주 애월 오션뷰 카페 적극 추천 제이제이 그랑블루

제주 애월 오션뷰 카페 적극 추천 제이제이 그랑블루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D 여러분 있잖아요...!!!! 제가 며칠 전에 제주 오션뷰 카페를 찾아보다가 정말 대박인 곳을 발

whitechocolatemoch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