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포르미 신애한끼 리뷰 - 하나에 200kcal대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11. 10.
반응형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포르미 신애한끼 리뷰 - 하나에 200kcal대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포르미 신애한끼 리뷰 - 하나에 200kcal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오늘은 제가 식비도 아끼고 다이어트도 할 겸

주문하게 된 포르미 신애한끼

다이어트 도시락 후기를 보여드릴게욧!! :3

 

먼저 저는 카카오톡 톡딜에서

11팩에 21,9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구매했어요.

1개당 1,990원.

 

포르미 사이트에는 9팩에

28,900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1개당 3,211원.

 

이런 건 정말 할인할 때 쟁여놓는 게 좋은 거 같아요.🤩

 

제가 손이 엄청.. 작은 편인데ㅋㅋ

딱 제 손만해요.ㅋㅋㅋ

처음에 이거 보고 '이게 무슨 밥이 될까' 했어요.

 

포르미 다이어트 도시락 시리즈 중에서

중량도 칼로리도 가장 낮은 신애한끼.

 

이 도시락의 컨셉은

아침을 먹자니 부담스럽고,
안 먹자니 배고픈 당신을 위해 만든

3분 간단 식사!!🍱🍙

 

저는 다이어트도 다이어트지만

밖에서 사 먹는 돈을 줄이고

매 끼니마다 뭘 먹을까 고민하는 시간

줄이기 위해서 샀어요.ㅎㅎ

 

먹는 방법은 비닐 벗기지 말고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3분!

밥 먹는 시간까지 포함하면 진짜 10분 컷이에요.😋

 

음 일단 저의 전체적인 평은요.

 

하나 먹으면 배가 부르진 않아요.ㅋㅋㅋ

배가 안 고픈 건 확실해요.

 

그래서 저는 2개를 먹는데요.

근데 또 2개 먹으면 많이 배불러요.

밥이 엄청 꽉꽉 눌러 담겨있어서

진짜 배불러요.

 

그리고 포르미 도시락

맛은 진짜 보장하는 거 같아요.

여기서 먹었던 도시락 중에

맛없었던 건 없었어요.👍

 

작지만 들어있을 건 다 들어있는 신애한끼.

진짜 아침저녁에 간단하게 챙겨 먹거나

아이들 식사로도 좋은 거 같아요.

 

저는 만족스러워요.

집에서 밥해먹으면 그냥 쌀밥만 먹는데

다이어트 도시락 먹으면서

여러 가지 밥을 맛볼 수 있어서

건강해지고 좋은 거 같아요. 🙋‍♀️

 

여러분들도 세일 많이 할 때

한번 사서 드셔 보세요. 엄청 편리해요.😋

 

그럼 이상으로 다이어트 도시락

포르미 신애한끼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