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식당

강남역 맛집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14,500원 무한리필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11. 3.
반응형

강남역 맛집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14,500원 무한리필

강남역 맛집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14,500원 무한리필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D

 

오늘은 14,500원만 내면

신선한 닭갈비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아주아주 대혜자스러운

강남역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여러분 다들 닭갈비 좋아하시죠?

그럼 레고레고! :3

 

레스토랑 이름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강남본점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73길 30 2층
영업시간 매일 11: 00 ~ 02: 00

 

우선 여기는 건물 2층에 있어서

눈에 잘 안 띄었어요.

간판을 겨우 찾아서 2층으로 올라오니

 

식당 안에는 사람들이

엄청 바글바글했어요! :D

 

엄청 넓고 깔끔한 내부.

카운터에는'비교하라! 대적할 상대가 없다'라고

아주 자신 있게 써져있었어요.

얼마나 품질과 가격에 자신 있길래..!?

(기대기대)

 

벌써 많은 유명인들도 왔다 갔나 봐요. :)

 

직원분이 친절하게 자리 안내를 해주셨고

테이블에 붙여진 이용안내

간단하게 읽어보았어요.

 

읽으면서 정말 놀라웠던 게

평일, 주말 상관없이

닭갈비 무제한이 (음료 포함)

14,500원이고

5,000원만 추가하면

무제한 주류...

 

게다가 점심특선도 있었어요.

점심메뉴 시키면 치킨+음료+밥 무제한..!

혹시 여기 천국이세요??

 

하지만 아무리 저렴해도

가장 중요한 건 맛과 질이죠!!

그럼 셀프바는 어떤지 한번 볼게요. :3

 

먼저 닭갈비는 담백한 맛, 달달한 맛, 매콤한 맛

이렇게 3가지가 있었어요.

고기가 신선해 보여서 아주 굿굿.

 

각종 반찬들과 소스들도 있었어요.

저는 먼저 마약가루랑 BBQ 소스 선택!

 

밑에 있는 귀여운 그릇들ㅋㅋ

여기다가 국이랑 밥도 담았어요.

그릇까지 신경 쓴 세심함. :)

 

마지막으로 음료랑 쌈채소들까지!

 

제대로 찍진 않았지만

생맥주와 함께 엄청 많은

소주들이 진열되어있었어요.

 

5,000원만 추가하면 주류도 무제한이니

술 좋아하시는 분들 제대로 뽕뽑으실듯..!

 

닭갈비 맛도 정말 괜찮았어요!

 

생 닭갈비랑 양념 닭갈비를

같이 굽지 말라고 되어있었는데

까먹고 같이 구워서

판이 금방 타버렸어어요ㅠㅠ

그래도 직원분이 친절하게 다시 갈아주심..

 

저렴한데 닭갈비 맛도 좋고

거기다 서비스까지 친절한

보기 드문 강남역 맛집인 거 같아요ㅠㅠ

 

강남역 맛집이지만

여기가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에 여러 지점들이 있어서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해요!!

 

그럼 이상으로 강남역 맛집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