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식당

연남동 맛집 리리 마카오 굴국수 - 색다른 쌀국수!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11. 2.
반응형

연남동 맛집 리리 마카오 굴국수 - 색다른 쌀국수!

연남동 맛집 리리 마카오 굴국수 - 마카오 원조 굴국수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D

 

오늘은 연남동에 새로 생긴

마카오 현지 맛집!!!

리리 마카오 굴국수에 대해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릴게요. :3

 

레스토랑 이름 리리 마카오 굴국수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 227-1
영업시간 매일 11: 00 ~ 22: 00

 

제가 여기를 알게 된 이유는

저의 말레이시아 남자 친구가

전에 마카오에서 일할 때

 

종종 찾았던 굴국수 맛집이

서울에도 생겼다고 해서

그래서 바로 가봤어요. :)

 

마카오에서는 식당 이름이 신무이인데

한국에서는 리리로 바뀌었네요.

그래서 리리 마카오 굴국수!!

 

위치는 홍대입구역 3번 출구

경의선 숲길로 쭉 걸으시면

바로 나와요. :D

 

식당에 들어가기 전

추천 메뉴를 봤는데

굴을 못 먹는 사람들을 위한

마카오 국수도 있어서 좋았어요!

(하지만 난 굴 성애자.)

 

그리고 진짜 대박인 게

10월 19일부터

11월 18일까지

 

대학생, 대학원생 대상으로

매일 50그릇 한정

9,000원 상당의 국수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있었어요..!!!

 

식당 내부로 들어가 보니

너무 깔끔하고 예뻤어요.

진짜 외국에 나온 느낌..!

 

테이블에는 각자 취향에 맞게

국수와 함께 먹을 수 있는 피클

고추기름, 고춧가루가 있었어요.

 

접시랑 컵, 숟가락까지

다들 넘나 이쁨...♡

 

이건 리리 식당의 메뉴예요!

쌀국수 메뉴의 가격은

모두 9,000원이었어요.

 

평일 오후에는 좀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애프터눈 세트도 있네요.

 

저와 남자 친구는

시그니처 메뉴인 굴국수

돼지갈비 튀김, 연유돼지 빵,

밀크티를 주문했어요.

 

그렇게 나온 굴국수와

돼지갈비 튀김!!

 

굴국수는 맑은 국물

굴이 많이 들어있었는데

하나도 안 비렸어요!!

 

처음 보는 생소한 음식이었지만

국수와 굴의 조합

너무 잘 어울렸어요.♡ 

 

돼지갈비 튀김은

약간 대만식 지파이 먹는 느낌..?

무난하고 괜찮았어요.

 

저는 돼지갈비 튀김을 먹으면서

피클도 같이 먹었는데

 

왼쪽에 큰 고추 피클이

아주 새콤달콤 전혀 맵지도 않고맛있었어요.

작은 고추 피클은 약간 매운맛!

 

그다음에 나온 연유돼지 빵과 밀크티.

연유돼지 빵은 솔직히

그냥 달달한 빵이었어요.

작은 빵에 연유만 발라져 있는데

2,900원이라니..

 

대신 밀크티는 정말

홍콩식 현지 밀크티 맛이어서 좋았어요.

그냥 마시면 별로 안 달아서

같이 나온 설탕을 넣어줬어요.

 

전체적으로 어땠냐면요.

다른 사이드 메뉴들은

그냥 무난하게 소소했는데,

 

굴국수는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은근히 중독성 있어서

다음에 굴국수만 먹으러

몇 번 더 올 거 같아요. > <

 

그럼 이상으로 마카오 현지 맛집

리리 마카오 굴국수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