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식당

제주 복닥키친 - 고퀄 함박스테이크 제주 노형동 맛집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10. 28.
반응형

제주 복닥키친 - 고퀄 함박스테이크 제주 노형동 맛집

제주 복닥키친 - 고퀄 함박스테이크 제주 노형동 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D

 

오늘은 제가 우연히 발견한

제주 노형동 맛집

여러분께 소개해드릴게요. :3

노형동 맛집 레고레고~

레스토랑 이름 복닥키친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진군3길 19 1층
전화번호 064 - 742 - 4342
영업시간 매일 11: 00 ~ 21: 00, 브레이크타임 15: 00 ~ 17: 00,
매주 화요일 후뮤

뭔가 식당 밖에서부터 뿜어져 나오는

아늑하고 우아한 분위기에

바로 들어가 봤어요!

 

대박... 너무 예쁘지 않나요???

마치 작은 비밀의 정원에

들어온 것 같았어요.

 

뭔가 인스타 갬성도 좀 있고.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이거는 제주 복닥키친의 메뉴판이에요!

여기는 리뷰들을 보니

돈가스와 함박스테이크

유명하더라고요!

 

그래서 함박스테이크

오로시 등심 돈카츠를 시켰어요. :D

가격은 둘 다 11,000원!

 

주문과 동시에 음식을 만들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린다는

안내가 있네요. :)

 

음식이 나올 동안

식당 인테리어를 구경했는데

보면 볼수록 아기자기하게

잘꾸며놨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그래도 제일 중요한 것은

음식의 맛이죠 후후후

 

 

먼저 오로시 등심 돈카츠가 나왔는데

직원분께서 소스 없이

돈카츠 맛있게 먹는 팁을 주셨어요.

 

저기 나무판을 보시면

소스 없이 무와 와사비를 얹어서

담백하게 먹거나

튀겨낸 꽈리고추를 마무리로

먹는 팁이 있어요.

 

꽈리고추는 하나도 안 매우니

걱정 안 하셔도 돼요.ㅎㅎ

 

돈가스 맛은 어땠냐면요

뻥 안치고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어요.

두툼하고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이 가격에 이 정도면 사X텐보다

훨씬 나은 듯..

 

 

그리고 대망의 함박스테이크!!!

위에는 계란이 얹어져 있었고

치즈가 엄청 뿌려져 있어서

비주얼이 압도적이었어요.

 

고기도 두툼하고 육즙이

살아있는 그런 촉촉한

함박스테이크였어요. :)

 

특히 밑에 스테이크 소스가

많아서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푸짐해 보이는

전체 샷까지 :3

여기 인테리어는 정말 예쁜 거 같아요.

 

혼밥이나 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또 아기 의자도 있어서

아이와 함께 오기에도

괜찮은 식당이었어요.

 

제주 노형동 맛집 찾으신다면

여기 한번 들려보세요! >,< 

 

그럼 여기까지 제주 노형동 맛집

복닥키친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