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허쉬 쿠키 앤 민트 민초단들 난리난 허쉬 신상 리뷰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10. 27.
반응형

허쉬 쿠키 앤 민트 민초단들 난리 난 허쉬 신상 리뷰

허쉬 쿠키 앤 민트 민초단들 난리난 허쉬 신상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D

 

며칠 전에 간식 사러 편의점에 갔는데

제 눈을 사로잡는

신상이 하나 나왔더라고요!

 

바로 허쉬 쿠키 앤 민트!!!

여러분은 민초단이세요?

저는 민트 초코맛 짱 좋아하는

민초단이랍니다. :3

 

그래서 냉큼 하나 사 왔어요! +,+

 

읭.....?

근데 합성 페퍼민트향이 0.2%??

여기서부터 조금 실망.

엄청 진한 맛은 아닐 거라는 게

예상이 갔어요.

 

헐 근데 포장지 까서 보니까

너무 예쁜 거 실화..?

비주얼은 너무 예쁘지 않나요???

비주얼은 진짜 합격이에요.

 

이 아이스크림 모양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o

 

민초단 마음을 녹이는 비주얼 때문에

아주 신나게 사진 찍었어요ㅋㅋ

 

본격적으로 맛을 보기 전

나누니까 딱 5조각 나왔어요.

 

저는 그럴 일 없겠지만

친구들하고 공평하게 나눠먹기에

좋은 거 같네요. :)

 

맛은 어땠냐면요..!

 

진짜 예상했던 대로

진한 민트맛은 아니에요.

그냥 쿠키 앤 크림 맛에

민트향이 약간 나는 정도??

 

민초단에게는 약간 부족한 맛이었어요.

하지만 그렇다고

맛이 없고 그런 건 아니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정도

시도해보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저는 두 번은 안 사 먹을 거 같아요. :3

 

그럼 이상으로 허쉬 쿠키 앤 민트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