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제주 자동차 박물관 - 제주 가볼만한곳 추천!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10. 20.
반응형

제주 자동차 박물관 - 제주 가볼만한 곳 추천!

제주 자동차 박물관 - 제주 가볼만한곳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D

 

현재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을 못나가게되자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

계속 증가하고 있는데요.

 

제주도를 찾는 발길이 많아지는 만큼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께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제주도 관광지 한 곳을 추천해드릴게요. :)

 

박물관 이름 세계 자동차 & 피아노 박물관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중산간서로 1610
영업시간 매일 09: 00 ~ 18: 00 , 연중무휴

바로 세계 자동차 & 피아노 박물관인데요!

2008년 개관한

제주도에서 가장 볼거리가 많은

박물관중에 한 곳이에요.

 

제주 자동차 박물관

들어가는 입구부터

아주 고급스러운 비밀의 정원을

들어가는 느낌이에요. :)

 

위로 올라오시면 매표소가 있어요!

기계로 직접 구매하시면 돼요.

저희는 성인 2명 해서

13,000 x 2 = 26,000원이 나왔어요.

 

 

표를 구매하고 나서 본격적으로

구경하기 위해 올라갔는데,

올라가는 길에도 타이어들이

하나하나 전시되어 있어서

정말 다른 허접한(?) 박물관들과는 달리

아주 신경 썼다는 것이 느껴졌어요.

 

올라가시다 보면 야외에도

자동차들이 전시되어 있는 것을보실 수 있어요.

몇몇 자동차들은 타서 사진도 찍어볼 수 있어요!!

 

근데 대박인 건 여기 노루도 있어요!!

매표소에서 직원분이 저희에게

당근을 주셨던 이유가 이거였어요. :)

 

당근을 주니까 엄청 잘 먹더라고요. > <

동물들과 교감도 할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야외 구경을 다 하고

제주 자동차 박물관으로 들어갔더니

입구에는 중세시대부터

현대까지의 수많은 자동차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벤츠와 BMW 모델도 보이네요. :)

 

안으로 들어가면 왼편에는 자동차들이 진열되어 있고,

오른편에는 그 시절자동차들에 대한

기사, 잡지 내용들있었어요.

 

자동차 종류도 중세시대 마차,

클래식차, 스포츠카 등등

정말 다양했어요!!

 

특히 클래식차들이 너무 예뻐서

차알못인 저에게도

하나하나 관람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D

 

이거는 약 100년 전의

자동차 가격이에요.

지금 하고 비교하면 엄청 저렴한 가격이죠?ㅎㅎ

 

또 삼성, 기아, 현대, 쌍용차 등등

정말 한국을 대표했던

추억의 자동차들도 있었어요!!

 

엇,,ㅋㅋ 이 파란색 택시의 이름은...?

정말 이렇게 부르고 다녔을까요ㅋㅋ

 

여기까지만 해도 볼게 정말 많았는데

아직 여기서 끝난 게 아니에요~ :<

위층으로 올라가시면

피아노 박물관도 있거든요..!!

 

피아노 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보시길 추천해요!

 

제주 자동차 박물관은

아이와 함께 오기에도 좋고,

연인과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제주도 오시면 이런

이색 박물관 꼭 들려보세요! :D

그럼 이상으로 제주 자동차 박물관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