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식당

제주 공항 근처 맛집 희야국수 - 고기국수와 산적꼬치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10. 19.
반응형

제주 공항 근처 맛집 희야국수 - 고기국수와 산적꼬치

제주 공항 근처 맛집 희야국수 - 고기국수와 산적꼬치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D

오늘은 제가 제주 공항 근처에서

생각지도 못한 맛집을 발견해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참고로 공항에서 정말 가까워서

들리기 아주 편한 곳이에요.)

음식점 이름 희야국수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다호5길 11 1층
전화  064 - 748 - 7740
영업시간 매일 07: 30 ~ 18 : 00

처음에는 많은 석상들에 가려져서

음식점을 찾기가 힘들었어요.

그래도 저기 작게 희야국수라고

써져있는 거 보이시죠?ㅎㅎ

 

내부는 이렇게 아담하고

깔끔한 식당이에요.

메뉴도 아주 심플해서 좋았어요.

메뉴판은 따로 없어요...!!

 

벽에 따로 적혀있는 메뉴들도 있었는데,

오잉...?? 아강발이 뭐지??

제주도 말인가???

 

찾아보니 '아강발'

새끼돼지 족발을 일컫는

제주도 방언이었어요!!

제주도 토종음식이래욧 :<

 

그중에서도 가장 저의 눈을 사로잡았던 산적꼬치.

그렇게 고기국수, 비빔국수, 산적꼬치

이렇게 3개를 주문했어요.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고기국수와 비빔국수가 나왔는데

고기국수 향이 엄청 진해서

멀리서부터 풍기는 향이

장난이 아니었어요.. +.+

맛도 아주 진한 고기국수였어요.

 

비빔국수는 일단

소스 양이 많아서 좋았는데

너무 많은 나머지 국수를 비비다가

소스가 옷에 튀었어요. ㅠ.ㅠ

비비실 때 조심하세요.

 

엄청 빨개서 매워 보이지만

사실 그렇게 맵진 않아요!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한텐

조금 매운 정도..??

 

이 가게에선 고기국수, 비빔국수도 맛있었지만

저의 원픽은 산적꼬치였어요...!!

저 때깔 좀 보세요...

안 맛있을 수가 없는 저 비주얼.

 

제가 좋아하는 무말랭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었고,

고기국수, 특히 비빔국수

싸서 먹었을 때 제일 맛있었어요!!!

 

혼자 오시는 분들도

고기국수 or 비빔국수에

산적꼬치 꼭 같이 드셔 보시는 거 추천해요!!

 

다음에도 또 다른 제주 공항 근처 맛집

소개해드릴게요~기대해주세요!! :D

그럼 이상으로 제주도 공항 근처 맛집

희야국수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