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정보 꿀팁/화장품

모레모 헤어 트린트먼트 미라클 2X 후기 - 개털 탈출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10. 12.
반응형

모레모 헤어 트리트먼트 미라클 2X 후기 - 개털 탈출

모레모 헤어 트린트먼트 후기 - 개털 탈출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D

 

저는 그냥 남들처럼 일 년에 두세 번

염색하고 파마했을 뿐인데

제 머릿결은 이미 수명을 다해버렸어요..

 

제가 그동안 클리닉

안 받은 것도 아닌데 말이죠..

 

매번 미용실 갈 때마다 듣는 소리가

머리끝이 너무 상해서

잘라내야 한다는 말이었어요.

그래서 지금 제 머리는 단발 ㅠㅠ

 

앞으로 머리를 기르는 동안

손상된 머리를 최대한 복구하고 싶어서

오늘 올리브영에 가서

모레모 헤어 트리트먼트를 사 왔어요!

 

워터 트리트먼트도 있었는데

저는 뭔가 워터 제형은

더 빨리 써버리는 거 같아서

그냥 헤어 트리트먼트 미라클 2X로 사 왔어요.

 

가격은 원래 15,000원인데

세일해서 12,000원에 샀어요!!

 

겟잇뷰티에서도 소개되고,

화장품 성분, 리뷰 어플로 유명한

화해에서도 2019년

린스, 트리트먼트, 팩 부문에서

1등을 했네요. 뭔가  믿음이 가죠?

 

먼저 실험을 위해 준비된 제 머리예요.

완전 개털이네요...

어쩌다가 이렇게 됐을까요??

보고 있으면 너무 속상 ㅠㅠㅠ

 

 

머리를 감고 난 후의 머리 상태예요!

엉키고 난리도 아니에요. :(

 

트린트먼트를 손에 짜보았어요.

아주 포근한 향이 났고

꾸덕꾸덕한 제형이었어요.

 

모레모 헤어 트리트먼트는

극손상모를 위해 나온 제품이라서

아르간, 동백, 올리브, 아보카도 오일 등등

온갖 머릿결에 좋은 성분

다 들어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머리 끝부분만 바르지 않고

두피를 제외한 머리 전체에 발라줬어요!!

 

넉넉하게 10분 동안

헹궈내고 나서 말리고 바로 찍은 사진이에요..!!

빗질도 안 했습니다.

 

오 뭔가 좀 차분해졌어요.

손으로 빗어보면

많이 부드러워진 걸 느낄 수 있었어요.

 

특히 머리 물로 헹굴 때

진짜 물미역처럼 됐어요.

 

미용실에서 받는 클리닉은

자주 받기엔 부담스럽다 보니

앞으로는 집에서라도 이렇게 홈케어를

자주 해주려고요!!

 

1번 써봤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해요!

그럼 이상으로 모레모

헤어 트리트먼트 미라클 2X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