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달떡볶이 리뷰 - 강남 배달 떡볶이 추천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10. 9.
반응형

달떡볶이 리뷰 - 강남 배달 떡볶이 추천

달떡볶이 리뷰 - 강남 배달 떡볶이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D

오늘은 한가로운 한글날 오전에

집에서 배달 떡볶이를 시켜먹었어요.

오랜만에 먹는 떡볶이여서 그런지

진짜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ㅠ.ㅠ

 

제가 시켜먹은곳은

달떡볶이 강남점인데요

친언니의 추천으로 시켰답니다.

처음 들어본 이름이었는데

이미 서울에 지점이 10군데나 되더라고요...!!

 

제가 픽한 메뉴는치즈 폭탄 떡볶이!

1인분에 5500원인데

1,500원 추가해서

1.5인분으로 시켰어요.

 

여기는 최소 주문이 11,000원부터라서

핫도그, 고구마 치즈스틱,

치즈볼도 추가했어요.

(치즈 성애자)

 

배달 온 것도 아주 심플해요.

집에서 떡볶이를 만들어 먹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집에서 빈둥대면서

배달 떡볶이를 먹고 싶을 때가 있어요.

 

오랜만에 배달 떡볶이를 시켜먹는 거라

처음에는 양이 작아 보였는데

두꺼운 치즈 밑에

어묵과 떡들이 엄청 많았어요!

 

치즈 엄청 많은 거 보이시나요?

그리고 떡은 크고 두꺼워요.

가래떡처럼 두껍고 쫄깃쫄깃!

 

소스도 딱 적당하게 매콤 달콤해서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도

충분히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맛이에요!!

 

그렇게 자매끼리 사이좋게

떡볶이를 나눠먹고 빈둥댓답니다. :D

정말 오래간만에 맛있는 배달 떡볶이를

배 터지게 먹은 거 같아요.

이런 게 정말 힐링이죠~♬

 

그럼 여기까지 배달 떡볶이 추천

달떡볶이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