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식당

교대역 맛집 스스루 - 숨은 라멘 맛집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10. 8.
반응형

교대역 맛집 스스루 - 숨은 라멘 맛집

교대역 맛집 스스루 - 숨은 라멘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D

제가 그동안 남자 친구 집에 있는 다고

대부분 제주도에 있는 곳들을

포스팅해왔었는데

사실 제가 살고 있는 곳은 강남 쪽이랍니다. > <

 

오랜만에 집에 와서 오늘은

저희 집 근처 교대역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 

평소에 일주일에 한 번 아님 두 번은

꼭 찾아가는 곳이에요.

레스토랑 이름  스스루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4길 11
전화 02- 585- 0226
영업시간 월-토 11: 30 ~ 21: 00, 브레이크타임 14: 30 ~ 17: 00

위치는 교대역 1번 출구와 정말 가까워요!!

엄청 작고 아담한 라멘 가게예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왼쪽은 혼자서 먹을 수 있는 자리고

오른쪽은 여럿이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 자리예요.

 

저는 주로 혼자 가서 먹기 때문에

알아서 왼쪽에 앉아요ㅋㅋ

 

메뉴는 휴지 있는 곳을 보시면 돼요!

여기는 메뉴가 2가지밖에 없어요.

 

카라이멘 7,500원이고

얼큰한 라멘이에요.

돈코츠라멘6,500원이고

담백한 라멘이랍니다.

 

옆에 보시면 안내사항이 있어요.

가장 중요한 것은!!

*라멘은 인원수대로 1인 1 라멘.

*밥은 무료로 제공.

 

반찬도 정말 심플하게 나와요.

저 분홍색은 마늘인지

제 입맛에는 안 맞았어요. ㅠ.ㅠ

 

이게 카라이멘이에요!

위에는 이렇게 매콤한 양념이

올려져 있는데 조금 매울 수도 있으니

처음에는 약간 덜어서 드셔 보세요.

 

양념을 풀면 육수 색이 이렇게 돼요.

아주 얼큰해 보이죠? :)

꾀나 매콤해서 저는 저번에

급하게 먹다가 사레들렸어요ㅋㅋ

매운거 좋아하신다면 적극추천!!!

 

카라이멘은 이 집의 대표 인기 메뉴인데요

제가 스스루를 좋아하는 이유는

일단 면발이 정말 얇아요.

면이 딱 먹기 좋게 탱탱하고

육수가 담백하고 깔끔해요.

거기다 반숙 계란까지.

 

이건 돈코츠 라멘이에요!

비주얼도 맛도 딱

돈코츠 라멘의 정석인 거 같아요.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맛있는 돈코츠 라멘 맛이에요.

 

저는 항상 여기 오면

마지막에 밥이랑 김치를 추가해요.

돼지 초코 모카ㅋㅋ

 

그러면 아주 작고 귀여운

공깃밥을 주신답니다.

부족하시면 더 말씀하시면 돼요.

 

밥까지 말아서 다 드시면

진짜 진짜 최고ㅎㅎ

 

스스루 여기는 딱

혼자서 혼밥 하기 정말 좋은 곳이고,

가끔씩 출출할 때 들리기 참 좋은 곳이에요.

 

그럼 다음 교대역 맛집도 기대해주세요~!

여기까지 교대역 맛집

스스루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