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새싹보리 분말 리뷰 (새싹보리 효능, 유기농 디톡스)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10. 6.
반응형

새싹보리 분말 리뷰 (새싹보리 효능, 유기농 디톡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D

요즘 계속 집에만 있고

운동도 못하고 먹기만 해서

제 몸상태가 별로라는 것을

저 스스로가 느끼고 있는데요.

 

건강관리를 어떻게 하면 좋을까

이게 요즘 제가 가장

많이 하고 있는 고민이에요.

 

'먹는 거라도 잘 챙겨 먹어야지'

하면서도 잘 챙겨 먹지 못하는 게

현실이에요 ㅠㅠㅠ

 

그러다가 며칠 전에 카카오톡 톡딜에서

새싹보리 분말을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길래 

가격이 괜찮은 거 같아서 한번 사보았어요!

(저는 3박스에 2만 원 정도 주고 구매했답니다.)

 

저는 처음에 새싹보리가 뭔지도 몰랐었어요.

새싹보리는 보리에서 싹을 틔운 뒤

10cm 이상 자란 어린잎을 말해요.

 

새싹보리에는 식이섬유,

미네랄이 특히 풍부하고

폴리코사놀, 비타민B,

철분, 단백질도 함유하고 있으며

새순이 나올 때 몸에 좋은

생리 활성 물질이 다량 발생하기 때문에

대표적인 새싹채소로 알려져 있다고 해요.

 

제가 구매한 이 제품은 일본산인데요

새싹보리 분말이긴 하지만

이름은 '내가 마시는 자유 청즙'이에요.

 

한 상자에 30포가 들어있고

한 포당 약 10kcal에요!

유통기한도 내년 3월까지라서

아주 넉넉하네요. :)

 

그리고 이 제품은 새싹보리 이외에도

57종의 채소와 야채 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에

매일 챙겨 먹기 힘든 채소와 야채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거 같아요! :D

 

상자를 열어보시면 이렇게 되어있어요.

사이즈가 작아서 가방이나

파우치,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 편리해요.

 

 

컵에다 부어보면 진짜 그냥 녹차가루예요.

섭취방법은 1일 1~3회

1회 1포를 물 또는 우유

100ml~150ml에

잘 섞어 드시면 돼요.

 

특히 아침에는 공복에 마시고

낮에는 식후 2시간 뒤에

마시는 것을 추천한데요!

 

제가 일단 마셔본 결과

일단 쓴맛은 없어요.

약간 달달한 맛이 나요.

약간 달달한 녹차??

 

맛이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찬물에 타서 드시는 것보다

미지근한 물이나 따뜻한 물에

타서 드시는 게 더 맛있어요.

 

우유에 타 먹어 보면 어떨까요??

마찬가지로 새싹보리 분말을 넣고

우유를 부었더니...

이거 완전 녹차라떼인데..???

 

이것도 잘 저어주셔야 해요.

젓는 것까지 찍었어요.ㅋㅋㅋ

비주얼은 완전 녹차라떼에요.

맛도 연한 녹차라떼였어요.

 

전체적으로 카페에서 사먹는

녹차라떼처럼 맛있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누구나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솔직히 갖가지 야채 다 먹는 것보단

맛있고 간편한 건 인정해요.

 

새싹보리는 해독 효과가 있어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장에도 좋다고 하니

앞으로 매일 아침 물 마시는 김에

한포씩 타서 마시려고요!

 

그럼 이상으로 새싹보리 분말

내가 마시는 자유 청즙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