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천안 호두과자 맛집 천안진호두과자 리뷰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10. 3.
반응형

천안 호두과자 맛집 천안진호두과자 리뷰

천안 호두과자 맛집 천안진호두과자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D

저는 이번 추석에

천안아산에 다녀왔는데요

여기 온 김에 천안하면 빼놓을 수 없는명물

천안 호두과자를 사먹어보았어요!

 

저희가 갔던 곳은

천안진호두과자 천안아산역점이에요.

위치는 천안아산역에서 걸어서

5분 정도 되는 거리에 있어요.

 

추석 당일 다음날 갔는데도

영업시간이 오후 10시까지라서 놀랐어요.

호두과자가 매일 나오는 시간은 오전 7시 반이라서

이른 아침에도 호두과자를 살 수 있어요!!

휴무일은 매주 월요일!

 

위치도 찾기 쉽고 평도 괜찮아서

바로 찾아갔답니다.

 

안으로 들어가니 내부는

호두과자와 음료를 같이

먹기 좋은 그런 깔끔한 카페였어요.

 

호두과자 가격은 이렇게

20,000원에 75개,

15,000원에 55개,

10,000원에 35개,

5,000원에 16개,

3,000원에 9개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저는 가족들하고 실컷 먹으려고

15,000원짜리를 샀어요.

이거 외에도 30,000원에

천안호두와 호두과자를 함께 담은

선물용 세트도 있었어요.

 

전국 택배가 가능하고

국내산 순 우리밀 사용에,

무방부제 호두과자이다 보니

선물용으로도 딱인 거 같아요.

 

호두과자를 구매하고 나올 때

직원분께서 저와 남자 친구에게

호두과자를 하나씩 주셨어요.

받자마자 입안으로 쏙 넣어버렸네요.ㅋㅋ

달콤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상자 안에는 꽉 찬 호두과자와 함께

호두의 유래에 관한 설명도 들어있었어요.

 

하나를 까 보았더니

속이 아주 진한 팥으로 가득 차 있었어요.

 

호두과자는 따뜻해도 맛있지만

식어서 먹어도 참 맛있는 거 같아요.

 

호두과자를 반으로 잘라서

함께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우유랑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겠죠?

저희는 55개를 하루 만에

거의 다 먹어버렸어요..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아하는

간식인 호두과자!

천안에 오시면 호두과자 가게들이 정말 많아서

꼭 드셔 보시는 거 추천해요!!

 

그럼 여기까지 천안진호두과자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