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1달14일만에 첫 애드센스 승인이 났어요!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9. 25.
반응형

1달 14일 만에 첫 애드센스 승인이 났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D

여러분ㅠㅠㅠ저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 났어요.ㅠㅠ

정확이 8월9일에 개설해서

8월 10일에 첫 글을 올렸고,

9월 24일에 3번째 신청에승인을 받게 되었어요.

 

드디어 제 글에도 광고를 달수 있게 되었다니 너무 기쁘네요!

그동안 애드센스 승인받으려고 컴맹인 제가

올해 가장 큰노력을 들인 건 블로그인 거 같아요.

 

진짜 이제 시작인 거겠죠??

저도 이제 수익을 낼 수 있다니.. 꿈만 같아요!!!

이렇게 번 돈으로 생수를 한병 사 먹어도

엄청 뿌듯할 거 같아요. > <

 

블로그는 제가 처음 해보는 거라서

진짜 뭐하나라도 잘못 건드렸다가는

잘못되진 않을까 매일노심초사하는

마음으로 블로그를 하고 있네요.

 

저는 승인받기까지 총 44일이 걸렸고

포스팅은 39개를 했네요!

현재 방문자수는 평균적으로 200명 정도 되고요!

 

지금까지 저와 소통해주시고

제 글 읽어주셨던 분들이 계셨기에

저 같은 모질 이도 승인을 받게 된 거라고 생각해요.

저와 소통해주셨던 분들 모두진심으로 감사해요.

혹시나 초보 블로거가 주의해야 할

사항 있으면 꼭 조언 많이 해주세요 선배님들~!

 

저는 제가 글을 쓰는 취미를 가질 거라곤정말 상상도 못 했어요...ㅋㅋ

진짜 진짜 앞으로도 계속 겸손한 마음으로

조금씩 더 성장하는 블로그 만들게요!!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