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정보/이슈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수수료 없이 무료 취소하는 방법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9. 24.
반응형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수수료 없이 무료 취소하는 방법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수수료없이 취소하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제가 방금 전에 4개월간 사용한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를

수수료 없이 정기구독을 취소하고 왔습니다.

 

어떻게 했냐고요?

저도 여러 사람들의 후기를 본 결과

직접 어도비 미국 사이트에 들어가서

채팅 상담을 통해서 부탁하면

된다는 글을 읽고 직접 해봤어요.

 

친구가 영상편집 가르쳐준다고

해서 다운로드하였던 프리미어 프로.

하지만 친구 일정도 바빠서

만나기도 힘들고

점점 사용할 일이 없어져서

매달 24,000원씩 나가는 게 아깝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사이트에 들어가서

채팅 상담사와 대화를 해보았는데

이게 무슨 일... 후기 보면 쉬울 거 같았는데

생각보다 쉽게 취소처리를 안 해주는 거예요.

제가 보기엔 제가 만난 상담사가

제일 깐깐했던 거 같아요.

하지만 취소처리를 받아냈으니

여러분들도 충분히 하실 수 있어요.

 

먼저 검색창에 '어도비'를 검색하시고

사이트에 들어가 주세요.

그러면 'Continue to United States'와

'한국 사이트 이용'이 뜨는데

위에 미국 사이트 이용을 클릭해주세요.

그다음 로그인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밑에 채팅창이 있어요.

빨간색 동그라미 친 부분을 확인해주세요.

 

맨 처음에는 채팅로봇이랑 대화를 해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구독을

취소하고 싶다고 말하면

로봇이 네가 원하는 게 취소하는 거냐고

물으면 Yes를 클릭해요.

 

그러면 로봇이 몇 가지 링크를 보내주는데

이게 도움이 되었는지 물어보면

계속 No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상담사를 연결해주는데

저는 단도직입적으로

나는 학생이고 돈이 없다는 걸 강조했어요.

이 두 가지를 강조하셔야 하는데

 

만약 학생이라고 말하시기가 좀 그러시면

몇 달 전에 직장을 읽어서

앞으로 돈을 낼 수가 없다.

이렇게 말씀하시는 거 추천해요.

 

그러면 상담사가

3개월 무료 사용하게 해 줄 테니까

계속 이용하라고 하는데

돈이 없어서 3개월 뒤에도

돈을 낼 수가 없다고 하셔야 해요.

 

뭔가 구차해 보일 수도 있지만

그래도 10만 원의 수수료를 물어내기

싫으시면 이렇게 하는 수밖에 없어요.

 

저도 처음 구매할 때

바로 1년 약정인지 모르고 구매를

해버려서 엄청 후회했어요.

 

근데 이 상담사 정말 끈질겨요.

지금 취소하면 수수료 10만 원

내야 한다면서 단호하게 말하는데

 

저는 계속 미리 취소하면

수수료가 있는지 몰랐다면서

제발 이번 한 번만 봐주면 안 되겠냐고

엄청 간절하게 부탁을 했어요.

그러니까 또 한 번

다른 제안을 하는 상담사.

저는 고맙지만 필요 없다고 미안하다고 했어요.

 

와 그랬더니 한번 더

너는 1년 약정을 채우지 못했으니

취소 수수료를 내야 해.

 

그러니 내가 너한테 3개월 무료 이용하게 해 줄 테니

3개월 뒤 무료 이용 끝나면

1년 약정 채울 때까지 돈 내고

1년이 되면 그때부턴 수수료 없으니

그때 취소하렴. 이러는 거예요.

 

정말 이 상담사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더 이상 낼 수 있는 돈이 없는데

한 번만 도와달라고 했어요.

 

그랬더니 결국 상담사가

취소해주겠다고 하는 거예요.

취소했으니 다음 결제일

전까지는 사용 가능하다고 했고

취소 메일이 갈 것이라고 했어요.

그러고는 곧장 나가버리는 상담사.

 

더 이상 내야 할 돈은 없는 건지

다시 한번 물어봤어요.

그랬더니 다른 상담사가

이미 이전 상담사가 취소 금액을

면제해줬다고 했어요.

 

정말 힘들긴 했지만

그래도 정말 상담원한테 부탁하니까

취소수수료가 면제되긴 하네요!!!

 

제가 느낀 건데, 취소수수료 면제 부탁은

한 아이디당 한 번만 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절대로 상담사와 말싸움하시면 안 되고

최대한 불쌍한 태도로 부탁을 하셔야 해요.

왜냐하면 빨리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하니까요.

 

그럼 10만 원 더 안 내셔도 돼요.

할만하니까 망설이지 마시고

꼭 시도해보세요!!!

여러분의 돈은 소중하니까요!!!

 

그럼 이상으로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수수료 없이 무료 취소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