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식당

제주 국시트멍 언제가도 맛있는 고기국수 맛집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9. 23.
반응형

제주 국시트멍 언제 가도 맛있는 고기국수 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D

오늘은 제가 자주 찾는

고기국수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부끄럼이 많아서

혼자 식당 가서 밥 잘 못 먹는데

여기는 고기국수가 워낙 맛있다 보니

어제도 저 혼자 가서 밥 먹고 왔어요.

 

레스토랑 이름 국시트멍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진군길 31-3 1층
전화 064- 725- 7004
영업시간 월~금 08:00 ~ 17:00


토, 일요일은 휴무이고

오전 8시부터 문을 열기 때문에

아침 먹으러 가기 딱 좋은 곳이에요.

 

식당 내부는 이런 모습이에요.

원래 이 식당은 항상 손님들로 붐비는데

제가 아주 운 좋게 사람들 없을 때

사진을 찍었네요.

 

 

이건 국시트멍의 메뉴예요.

저는 지금까지 고기몬딱국수랑

고기국수, 비빔고기국수를 먹어봤어요.

고기몬딱국수에는 고기와 어묵이 같이 들어있어요.

 

국시트멍의 이름 뜻은

국시는 국수의 방언이고

트멍은 '좁은 틈''사이를 트면서'

뜻하는 제주도 말이라고 해요.

 

즉 좁은 공간에서 국수 한 그릇

먹으면서 서로의 사이를

더욱 든든하게 텄으면 하는 마음에서

지어진 이름이라고 해요.

 

그리고 옆에는 여름 계절 메뉴

산도롱한 면이 있었어요.

4월~10월까지만 먹을 수 있어요.

이게 아주 여름 별미라서

산도롱 한 면을 먹기 위해

찾아오는 사람들도 많다고 해요.

 

테이블에는 수저와 물,

그리고 반찬과 김이 있어요.

또 조그마한 통에 고추가 있는데

저는 고추를 넣으면 좀 더 깔끔하고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거 같아서

항상 넣어서 먹어요.

 

이건 고기몬딱국수예요.

안에는 이렇게 작은 만두와

어묵 꼬치가 하나 들어있어요.

한 그릇 먹고 나면 진짜 배불러요.

 

고기도 엄청 큰 게 두 개나 들어있어요.

저는 고기몬딱국수 적극 추천합니다.

 

이건 고기국수예요.

기본적으로 여기는 고기가 커서 참 좋아요.

쌀쌀한 아침에 고기국수 한 그릇

먹고 여행을 시작하면 딱 좋겠죠?

 

그리고 주방 쪽에는 저렇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밥솥도 있어서 원하는 만큼

밥을 퍼서 먹을 수 있어요!

저도 한 그릇 담아와서

남은 육수에 말아먹었어요.

 

그리고 이건 정말 제가 맛있게 먹은

고기 비빔국수예요. 이것도 정말 추천해요!!!

매콤 달콤한 비빔국수에

큼지막한 고기랑 같이 싸 먹으면

진짜 말이 필요 없어요.

 

저는 김가루도 뿌려먹었어요.

완전히 한 그릇 싹 비웠네요.

국시트멍은 제가 매번 갈 때마다

너무 맛있게 먹고 오는 식당이에요.

거기다 가격도 착해서 부담 없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아침, 점심메뉴 뭐 먹을지

고민되신다면 국시트멍으로 오셔서 

고기국수 한 그릇 드셔 보시는 건 어떠세요? :)

 

그럼 여기까지 고기국수 맛집

국시트멍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