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갤럭시S20로 찍어낸 놀라운 하늘사진들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9. 22.
반응형

갤럭시S20로 찍어낸 놀라운 하늘사진들

갤럭시s20로 찍어낸 놀라운 하늘사진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D

벌써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 지

1달 하고도 12일이 지났어요!

 

많은 블로거분들에 비하면

저는 아직 너무 부족하지만

블로그를 꾸준하게 운영해보겠다는

의지 하나로 여기까지 오긴 왔네요.

 

블로그를 그동안 해오면서

제가 가장 많이 변한 건

많은 순간들을 사진으로 남기는

습관이 생긴 거예요.

 

일상 속 많은 장면들을 찍어놓고

나중에 사진들을 확인해보면

너무 아름다운 사진들

가끔씩 몇 장 있어요.

 

그런 사진들을 보면 드는 생각이

'내가 사진을 찍지 않았으면

이렇게 아름다운 순간을

그냥 지나쳐 보냈겠구나.'이었어요.

 

저는 많은 사진들 중에서도

하늘사진을 특히 좋아하는데요.

그럼 제가 찍은 사진들

잠시 감상하고 가실게요. :)

 

하늘에 구름이 막 흐뜨러져있는 모습

모든 사진들은 제 핸드폰

갤럭시S20로 촬영했어요.

그냥 일반 카메라로 촬영했고

따로 효과를 주진 않았어요.

 

사실 사진 찍는 방법을 잘 몰라요.

그래도 일반 카메라로 찍는 것이

가장 자연스러운 거 같아요!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걷다가 찍은 사진

이건 제가 제일 마음에 드는 사진이에요!!!

저는 파스텔컬러가 너무 좋아요.

거기다 솜사탕 같은 구름이

너무 예쁜 거 같아요.

 

하늘색, 분홍색, 붉은색, 노란색

다 조화롭게 있는 거 같아요!

 

누가 그려놓은거같은 구름

이 사진은 길을 걷다가

"어? 저게 뭐지?"

하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마치 배경에 누가 물감을

떨어뜨린 것 같지 않나요?

 

비온뒤 맑아지는 모습

이 사진은 비가 오고 난 뒤에

찍은 사진인데 마치 구름 속으로

빨려 들어갈 것 같은 모습이에요.

 

집에서 남자친구를 기다리며 올려다본 하늘

하늘은 정말 날마다 모습이 다르지만

어느 곳에서 바라보느냐에 따라서도

그 모습이 다양한 거 같아요.

 

이날은 집에서 혼자

남자 친구를기다리고 있었는데

하늘이 너무 예뻐서

남자 친구가 올 때까지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찍었던 사진이에요.

 

남자친구와 집에서 함께 바라본 하늘

해가 지고 난 이후에도

하늘은 여전히 아름다워요.

 

어떻게 하늘에 이런 여러 가지

색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을까요?

평소에 하늘 좀 보고 다닐걸.

 

참고로 사진을 찍은 장소는

제주도 노형동이에요!!

서울에서는 많은 고층빌딩들 때문에

하늘 한번 제대로 올려다보기도 힘들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여기서는

창밖의 하늘만 바라봐도 힐링이 돼요.

하늘이 뻥 뚫려있으니

얼마나 속이 시원한지 몰라요.

 

제가 지금은 제주도에 있으니

앞으로 아름다운 하늘사진, 바다사진

많이 많이 찍어서

여러분들께 보여드릴게요.

 

그럼 다음 사진들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

이상으로 제 핸드폰

갤럭시S20로 찍어낸

놀라운 하늘사진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