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식당

제주 윤옥 닭 육수 인생 라멘 맛집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9. 21.
반응형

제주 윤옥 닭 육수 인생 라멘 맛집

제주 윤옥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D

제가 저번 주 금요일 저녁에

엄청 괜찮은 라멘 맛집을 발견해서

여러분에게 알려드리려고 해요.

 

생각보다 너무너무 괜찮았답니다.

제주도 라멘 맛집을 찾아다니시는

분들은 꼭 가보셔야 할 맛집이에요!

 

레스토랑 이름 윤옥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남동2길 19-4 혁진빌 1층
전화 010 - 2492 - 4636
영업시간 월,화,목,금,토,일 11:00~ 21:00 , 브레이크타임 15:00~ 17: 30 

 

먼저 저와 남자 친구는

한참 동안 저녁 메뉴를 고민하다가

조금 늦게 출발을 해서

거의 마지막 손님으로 들어갔어요.

 

마감하기 1시간 전쯤이었는데도

작은 식당 안에는 빈자리가

하나도 없이 사람들로 바글바글했어요.

 

저희는 대기명단을 작성하고

 10분 정도 기다린 뒤, 드디어 입장!!!

 

윤기나는면 윤옥.

닭 육수로 끓여낸 라멘이라니.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매주 화요일 저녁, 수요일

쉰다고 적혀있네요.

꼭 참고하세요!

 

주문은 키오스크 기계로 하는데요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지

몇 가지 메뉴들이 매진이었어요.

 

그래도 메인 메뉴인 윤라멘과

신윤라멘은 다행히 있어서

이 두 가지로 주문했답니다.

가격은 둘 다 8,000원!

 

이건 가게 내부 모습과

윤옥의 대표 메뉴 설명이에요.

사장님과 직원분도 친절하셨어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신윤 라멘과 윤 라멘이 나왔어요!!!

나오자마자 진하게 풍기는

닭 육수 냄새는 진짜 최고였어요.

 

그리고 원래는 라멘에

윤옥의 트레이드마크인

닭고기가 올려져 있어야 하는데

닭고기가 다 소진돼서

닭고기 대신 돼지고기를 넣어주셨어요.

 

맛은 어땠냐면요.

일단 진짜 진짜 맛있었고

면이 얇고 탱탱하고, 양이 많진 않았어요.

그 대신 공깃밥이랑 면추가가 무료예요.

완전 대박이죠!!!

 

신윤라멘은 약간 매운 정도라서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도

충분히 드실 수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신윤라멘의 매운맛 때문인지

닭 육수 맛은 그냥 윤라멘이 더 진하게 느껴졌어요.

진한 육수 맛을 느끼고 싶으시면

윤라멘 추천드려요.

 

라멘이 나온 지 3분 만에

남자 친구가 윤라멘을 다 먹어버려서

소유라멘을 추가로 시켰어요.

 

윤라멘이 닭 육수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면 소유라멘은

윤옥만의 숙성간장과 닭 육수가 더해져

아주 깔끔하고 맛있는 라멘이었어요.

 

소유라멘에는 닭고기가 있었는데요.

제가 먹어본 닭고기 중에

가장 부드러웠어요.

 

마지막으로 윤라멘과 신윤라멘에

닭고기가 올라가지 못해서

죄송하다고 사이드 메뉴를 

서비스로 주셨는데요.

 

설탕에 절인 새콤달콤한

방울토마토 절임이었어요.

 

이렇게 맛집인데 세심한 것까지

신경 써주시고 챙겨주셔서

완전 감동이었어요!!

앞으로 라멘이 먹고 싶을 때마다

자주 찾을 거 같아요.

 

이상으로 라멘 맛집 윤옥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