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리뷰 (파는 곳 주소, 동네 마트 아님)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9. 17.
반응형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리뷰 (파는 곳 주소, 동네 마트 아님)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D

저번 달부터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이

새로 출시된다는 광고를 보고

엄청 기대를 했었는데

 

어디서 파는지를 몰라서

동네 편의점 여기저기를 돌아다녔어요.

근데 가는 곳마다 콘스프 맛이랑

인절미맛밖에 없어서 실망했어요.

 

그런데 알고 봤더니

엄청 의외인 곳에 있었어요.

 

바로 롯데마트 제주점이었는데요.

주소는 지번으로 : 노형동 708이에요.

대부분 동네 마트에서 샀다고 해서

롯데마트처럼 큰 대형마트는

기대도 안 했었는데

 

제주 롯데마트에 물량이 들어왔으니

아마 다른 지역 롯데마트에도

물량이 들어왔을 수 있어요!!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을

한 봉지만 사가면 나중에 아쉬울까 봐

2 봉지를 담아왔어요.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사진이랑 영양정보예요.

한 봉지에 2,380원이고

160g 883kcal에요.

와... 칼로리가 정말 높네요.

하긴 그냥 초코츄러스 칼로리도 높으니까

이 정도면 당연한 거겠죠?

 

이번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은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일단 초콜릿이 19.2%나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위에는 슈가 토핑이 뿌려져서

정말 진하고 달콤한

초코츄러스맛이 되었네요.

또 칩 무게 자체도 무거워져서

씹는 맛도 더해졌고요!!

 

콘스프맛도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과자예요.

콘스프맛처럼 초코츄러스맛도

절대 맛이 없을 수 없는 맛이죠. 

 

봉지를 딱 열자마자

진한 시나몬 향이 확 났어요.

정말 오랜만에 츄러스를 사 먹는 느낌.

 

그릇에 담아보니까

초콜릿색이 더 선명하게 보였어요.

 

진짜 한치의 오차도 없이 네 겹이네요.

그리고 슈가파우더가 뿌려져 있어서

작은 설탕 알갱이들이 보여요.

역시 츄러스에는 설탕이 뿌려져야 맛있죠.

 

맛은 어땠나면요...

진짜 초코츄러스 맛이에요.

딱딱하진 않은데 부드럽고 바삭해서

완전 제스타 일이었어요!!

한입 먹자마자 진짜 맛있다고 생각했어요.

 

달콤한 과자 좋아하는데

단순한 초콜릿 맛에 질리신 분들은

꼭 드셔 보세요!!!

 

이거 진짜 우유에다 타 먹으면

시리얼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소파에 딱 앉아서

영화나 드라마 보면서 먹으면

한 봉지는 금방 없어질 거예요.

 

저는 티비를 보면서 먹은 것도 아닌데

벌써 봉지가 바닥을 보이네요...

아까 한 봉지가 883kcal였으니까

거의 600kcal 정도 먹은 거 같아요...

이렇게 한 끼 식사를 과자로 마무리.

 

근데 이렇게 실컷 먹고 나니까

좀 질리는 타이밍도 오는 거 같아요.

달콤한 과자는 계속 먹다 보면

중간에 매운 게 먹고 싶어 져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저는 꼬북칩 시리즈

거의 다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 꼬북칩 초코츄러스맛도

저를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다음에는 꼬북칩에서

매콤한 맛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그럼 이상으로 꼬북칩 초코츄러스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