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희한한 군고구마 아이스크림 리뷰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9. 15.
반응형

희한한 군고구마 아이스크림 리뷰

희한한 군고구마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오늘은 편의점에서

새로운 아이스크림을 발견해서 

한번 사 와봤어요.

신상 아이스크림!!

 

이름은 희한한 군고구마.

롯데에서 나온 아이스크림이에요.

근데 어디서 많이 본거 같죠??

 

롯데푸드 홈페이지에 가보니까

희한한 군고구마 아이스크림에 대한설명이 있었어요.

1983년에 처음 출시돼서

지금까지 총 5번의 변화가 있었네요.

저는 2005년 번전 아이스크림을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아니 근데 가격이 왜 이래요!???

GS편의점에서 1,800원에 샀아요.

헉.. 모양과 맛은 변함이 없지만

가격은 몇 배가 되어버린 아이스크림.

 

요즘은 동네마다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많이 생겼던데

여러분은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가셔서 사드세요...!!!

 

이건 영양성분이에요.

140ml에 180kcal이네요.

그리고 고구마 시럽이 25% 들어있고

군고구마 페이스트는 0.1% 함유...???

 

포장지를 벗겨서 보면

이런 바게트 모양이에요.

바삭한 병과 속에

달콤한 고구마 아이스크림

고구마 시럽이 듬뿍 들어있다는데

일단 병과는 바삭하지 않았어요.

 

반으로 쪼개서 보니까

완전 군고구마 색 아이스크림과

밑에는 고구마 시럽이 있었어요.

 

맛은 달콤하고 고구마 맛이 진했어요.

군고구마 페이스트 0.1%로 

어떻게 이 맛을???

 

맛있게 먹다 보니뒤쪽 아이스크림이

삐져나오고 있었던걸 몰랐어요.

 

이런 샌드 형식의 아이스크림은

앞쪽만 먹다 보면 뒤쪽이

삐져나오거나 녹아내리는걸

주의하면서 먹어야 해요.

 

아이스크림 맛은 전체적으로

익숙하고 맛있는 고구마 맛이었어요.

색다른 걸 기대하셨던 분들은 

실망하실 수도 있어요. 

 

다 먹고 나서 포장지를 보는데

참 진지하게도 만든 포장지.

 

고구마는 고구만데

차갑게 얼려먹는

희한한 고구마.

 

그리고 앞면은 자세히 봤더니

고구마에 대한 기사글이었어요.

신문지 같기도 하고

정말 옛날 감성...

 

전체적으로 속에든 

고구마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고구마 시럽이

조화롭고 맛있긴했지만,

가격이 좀 비싸긴 했어요.

다음에는 안 사 먹을 거 같아요.

 

근데 요즘 편의점에

거북 알이랑

옛날에 인기 있었던 아이스크림들이

다시 출시되었더라고요.

 

희한한 군고구마 아이스크림을 사면서

예전에 학교 마치고 나면

집 가는 길에 자주 사 먹었던

옛날 아이스크림들을 보니까

어릴 적 생각도 나고 해서 좋았어요.

 

어릴 때 500원주고 사 먹었는데

지금은 거의 2,000원이

되어버린 아이스크림...

 

당시 일주일에 용돈

1,000원 받았던 시절을 생각하면서

희한한 군고구마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