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오프라이스 생수 16500원에 2L 36병 제주도까지 무료배송 후기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9. 9.
반응형

오프라이스 생수 16500원에 2L 36병 제주도까지 무료배송 후기

오프라이스 생수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D

 

어제 남자 친구 집으로

제가 주문했던 물들이 도착했는데요.

이렇게 많은 양의 물들이

서울에서부터 제주도까지

주말 포함 4일 만에 도착해서

리뷰를 쓰게 되었어요.

 

가격은 16,500!!!

12병에 5,500원이었고

그래서 저는 12병 세트를 3개 주문했어요.

36병이니까 한 병당 458원 정도인 셈이에요.

 

게다가 배송비까지 무료..

 

제가 이렇게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던 이유는

카카오톡 쇼핑하기 → 톡딜에서 

오프라이스 생수 할인할 때 

샀기 때문이에요.

 

카카오 톡딜은 제가 자주 이용하는데요.

생필품 중에서도 

절대 빠질 수 없는 생수나 휴지, 마스크는

톡딜에 자주 올라와요. 

 

근데 서울에서 물을 주문하면

제주도까지 배송이 안 되는 곳이 대부분 이더라고요.

아니면 추가 배송비를 내야 하거나.

그리고 태풍이 오거나 기상악화가 있으면 

더더욱 제주도 배송은 안됐어요.

 

그런데 오프라이스 생수

배송 주의사항에 배송 불가한 배송지

따로 적혀있지 않은 거예요.

 

생수 주문하다가 몇 번의 실패를 겪어봤기에

이번에 오프라이스 생수 주문은 

약간 반신반의하면서

배송지를 제주도에 있는 남자 친구 집으로 해보았어요.

 

오!! 오후 3시 48분에 주문을 했는데

당일 오후 5시에 배송이 시작됐다는 거예요.

 

주문하고 배송 시작한 날이 금요일이었으니까

'다음 주 언제쯤 도착하려나~'

하면서 기다렸어요.

 

그런데 남자 친구가 

어제 물이 도착했다고 고맙다고

저에게 사진을 보낸 거예요.

 

어제가 화요일이었으니까

주말 포함해서 딱 4일이 걸렸어요.

 

요즘 제주도 상황도 

코로나로 인해 밖에 막 돌아다니기 힘든 상황이라

오빠 집에 물이 넉넉하게 있으니까

마음이 놓였어요.

 

인증사진 좀 보내달라고 하니까

이렇게 여러 모양으로 보내준 남자 친구.

정말 생수처럼 순수하고

귀여운 남자 친구예요.

 

그럼 할인기간이 아닐 때는

오프라이스 생수의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꼭 할인기간이 아니어도

제가 구매했던 금액과 비슷하거나

같은 금액으로도 구매할 수 있네요!

 

좀 더 저렴한 가격들은

배송비 포함인지 불포함인지 꼭 확인해보세요. 

 

이랜드 몰 홈페이지에서도

지금 12병에 6,900원

무료배송으로 구매가 가능해요.

 

출처: 이랜드몰 홈페이지

마지막으로 오프라이스 생수는

생수를 구매만 해도 기부가 되는

'오프라이스 원보틀 캠페인'을 진행했어요.

 

2018년부터

오프라이스 생수 판매금으로

식수환경이 어려운 빈곤국가에 우물을 만들어줘서

우물이 없는 지역에 살던 사람들이

깨끗한 식수를 평생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해요.

 

저렴한 데다 제주도까지 배송도 해준

고마운 오프라이스 생수.

 

앞으로 한동안은 물 걱정 안 해도 돼서 너무 든든해요.

여기까지 오프라이스 생수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