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CU신상 삼육두유콘 아이스크림 리뷰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9. 8.
반응형

CU신상 삼육두유콘 아이스크림 리뷰

삼육두유콘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D

 

이번에 두유로 유명한

삼육두유에서 아이스크림 버전인

삼육두유콘을

출시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CU편의점으로 가보았어요. 

 

저번 주였죠.

남자 친구와 저녁을 먹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우리 꼭 편의점에 들러서 삼육두유콘 사가야 해."

라고 말하면서 

곧장 편의점으로 향했어요.

 

왜냐하면 제가 두유를 참 좋아해서

아이스크림으로 나오면

맛이 어떨지 엄청 궁금했거든요!!

 

신난 나의 발걸음.

(제 뒷모습을 보니 머리가 사자 같네요.)

 

제가 먹어보고 싶은 거 있으면

꼭 같이 먹어보는 남자 친구.

 

아직 신상 아이스크림이라서

없으면 어떡하지??

조금 걱정했어요.

 

와! 여기 있다!!

은색으로 포장이 되어있으니까

정말 신비로워 보였어요.

 

마침 2+1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그럼 아이스크림 하나당 1200원!)

 

삼육두유콘이

맛이 없을 수도 있으니까

2개만 사고 나머지 하나는

디저트 인절미 샌드를 샀어요.

 

먼저 삼육두유콘의

가격은 1800원이고,

칼로리는 194kcal 에요.

삼육두유가 2% 함유되어 있어요.

 

들고 오는 길에 조금 녹아서

포장지를 까자마자

한 입 베어 물었어요.

 

색깔은 진짜 삼육두유 색깔!

향도 진짜 삼육두유 향!!

 

위에는 초코나 아몬드, 땅콩 같은

토핑은 없었어요.

뭔가 두유의 이미지를

그대로 보여주는 거 같아요.

 

근데 맛은..

두유가 2%밖에 안 들어가서 그런지

두유맛이 별로 안 느껴졌어요.

그렇다고 우유맛이 진한 것도 아니고.

 

두유 마니아한테는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계속 먹으니까

끝 맛에 은은하게 두유맛이 났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약간 담백한 맛이에요.

 

엄청 달지 않고

고소한 아이스크림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좋아하실 거 같아요.

 

그래도 녹으면

좀 두유처럼 되지 않을까?

 

약간 녹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먹어봤는데

음.. 녹아도 

그냥 두유를 마시는 게

더 나은 거 같아요.

 

먹다가 문득 드는 생각.

'밑에 초콜릿은 있겠지?'

 

먹으면서 점점 불안..

 

다행이에요. 끝에 있었어요...!

역시 아이스크림 콘 

마지막은 초콜릿이 있어야죠. :)

없으면 섭섭할뻔했어요.

 

저의 전체적인 삼육두유콘 평은

 

"요즘 옛날 브랜드들이

다양한 시도를 하면서

사람들에게 잊히지 않으려고

노력을 많이 하는 거 같다."

 

"가격이 1800원이면 비싼 편인데

맛은 다른 콘 아이스크림처럼 무난.

고소한 맛이 가장 기억에 남음."

 

"두유맛이 더 진하면

두유 마니아들과 어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거 같음."

 

"그래도 백문이 불여일견.

두유를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시도해도 좋을 맛."

 

이상으로 삼육두유콘 리뷰였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