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하루 방문자 수가 만 명이 넘었어요..!!!!!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9. 6.
반응형

하루 방문자 수가 만 명이 넘었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D

 

지금 저는 저에게 일어나는 일이

아직도 믿기지가 않는데

그래도 언제 또 이런 날이 있을까 싶어서

기록을 남깁니다.

 

그러니까 어제부터

블로그 방문자 수가

급격하게 올랐는데요.

 

원래 저는 아직 

초보 블로거 이기도 하고,

(8월 9일부터 시작했어요.)

방문자 수도 하루에

100~150을 왔다 갔다 했어요.

그것도 글을 열심히 올리고 했을 때 말이죠.

그 전날 방문자 수를 보면

98명이었네요.

 

저는 어제 글도 올리지 않았어요.

근데 방문자 수가 이렇게나 높아서

핸드폰이 고장 났나 했는데

알고 봤더니 

 

 

저의 글이 어제부터 

다음 홈페이지 홈&쿠킹 부분에

딱 있는 거예요..!!!

wow....

나에게도 이런 일이..

 

흑흑...

저는 저한테 이런 일이 일어날줄 

정말 꿈도 못 꿨어요 ㅠㅠ

 

다음 관계자님들 감사합니다ㅜㅜ

아마 제 글이 피드에서 

내려가고 나면

다시 방문자 수가

원래대로 돌아오겠지만

그래도 정말 짜릿하네요!!!

 

제가 이번에 정말 정말 운이 좋았던 거 같아요 :)

뭔가 앞으로 블로그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받은 선물 같아요 :)

 

저한테도 일어난 것을 보면

여러분들 모두도 

경험하실 수 있으실 거라 생각해요!

 

저번 주에 신청한 에드 센드 승인도 

곧 좋은 소식이 있으면 좋겠네요..!!! :D

 

지금까지 제 글 읽어주셨던 분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

화이트 초코 모카가

큰절 올리겠습니다. :)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