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식당

제주 연북로 해물탕 제주공항 근처 맛집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9. 4.
반응형

제주 연북로 해물탕 제주공항 근처 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D

 

오늘은 어제 다녀온

해물탕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공항 근처에 있어서

제주도에 도착한 날에 먹거나

여행을 마치고 돌아갈 때

찾기 좋은 식당이에요.

 

레스토랑 이름 연북로해물탕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북로 221
전화 064-742-0110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먼저 연북로 해물탕은 건물 2층에 있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좋았어요.

 

1층에서부터 이런 게 있었는데,

연북로 해물탕이 인터넷에는

오전 10시부터 영업이지만

지금은 오전 8시부터도

식사가 가능한가 봐요.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니 

내부가 굉장히 넓고

고급스러워 보였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손님이 많이 없어서 

저희가 앉고 싶은 대로 

바깥경치를 볼 수 있는

창가 자리에 않았어요.

 

연북로 해물탕의 메뉴예요!

한상 차림 스페셜 세트는

좀 가격이 나가긴 하지만

 

전복돌솥밥, 전복회, 옥돔구이,

해물탕, 문어숙회 등등 

나오는 게 정말 많아서

 

뭔가 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부모님을 모시고 오면 

좋아하실 것 같은 메뉴였어요.

 

저희는 4명이서

그렇게 많이 먹을 건 아니어서

해물탕 세트 '중' 사이즈에

70,000원

공깃밥 3개를 주문했답니다.

1000원 x3

 

(개인적으로 '소'자 사이즈가

6만 원인 게 조금 아쉬웠어요.)

 

기본적인 상차림은

이렇게 반찬들이랑

옥돔구이, 전복회가 나왔는데

특히 옥돔 구이가 맛있었어요.

활문어는 탕이 끓을 때 넣어주신데요.

 

싱싱한 해산물들이 

가득 담겨있는 걸 보니까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

엄청 오랜만에 먹는 해물탕이었거든요.

기대 기대.

 

탕이 어느 정도 끓으니까

직원분께서

활문어를 가지고 오셨어요.

활문어를 탕에 넣고

옆에서 전복과 조개들을 

가위로 손질해 주셨어요.

 

탕 안에서 문어가 계속 

나오려고 했어요..!

 

키조개 껍데기 위에

전복, 조개 그리고 활문어까지

다 먹기 좋게 얹어주고

탕도 다 끓어서

이제 맛있게 먹기만 하면 돼요.

 

갖가지 야채들과

해산물들로 우려낸 육수니까

맛은 말 안 해도 정말 맛있겠죠? :)

 

4명이서 해물탕 부족하지 않게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오래간만에 바다향 나는

해물탕을 먹고 온 것 같아요.

 

그리고 이건

수저통 위에 붙어있던 건데

인스타그램에 연북로 해물탕을 팔로우하시고

해물탕 or 해물찜 사진과

해시태그를 걸어서 올리면

전복물회를 서비스로 준데요.

 

식사를 다 마치고

나갈 때 보니

연북로 해물탕에서는

직접 담근 

보리 김치와 간장게장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는 간장게장을 그다지 좋아하진 않지만

같이 갔던 일행들은 

여기 간장게장 맛이 괜찮다고 했어요.

 

해산물도 신선하고 

해물탕 맛이 좋았던

연북로 해물탕.

다음에는 한상 차림 스페셜 세트를

먹어보고 싶네요 :)

가족들끼리 오면 딱인 거 같아요.

 

지금까지 제주공항 근처 맛집

연북로 해물탕 리뷰였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