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정보 꿀팁/화장품

화장품 1+1행사 정보 (기미,주근깨 고민 필독)

by 화이트초코모카 2020. 8. 11.
반응형

화장품 1+1 행사 정보(기미, 주근깨 고민 필독)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초코모카입니다 :D

 

저는 지극히 일반인 인지라 광고나 협찬 등은 받지를 못해서 순수 제가 구매하려다가 찾은 할인행사를 

 

여러분께 공유하고자 글을 쓰게 되었어요 :) (할인은 언제나 좋아요!!) 

 

우선 제품부터 말씀을 드리자면 

 

 


마녀공장의 갈락 나이아신 2.0 에센스입니다.

 

 이 에센스는 무려 101만 병이나 판매된 갈락토미나이아신 에센스의 한층 더 진화된 버전이래요

 

여기서 주 성분인 갈락토미세스 는 나이 든 주조사의 (술 제조하시는 분) 손이 

 

이상하게 곱고 탱탱한 것을 보고 발견된 성분이라 합니다.

 

 

 

 

마녀공장은 김세정 님, 손예진 님이 모델로 활동하고 계신 화장품 브랜드예요.

 

여기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만큼 순한 성분을 쓰고 자극이 없기로 유명하답니다.

 

 

   

마녀공장 사이트에 가시면 50ml에 29000원이고 1+1 행사를 안 하고 있는데요 

 

 

 

 

사진에 가격은 가려져있지만 올리브영에 가시면 30ml가 20000원에 1+1 행사 중이에요!!!

 

헐... 근데 사진 보시면 이미 제품이 sold out이었어요.

 

그래서 집 근처 다른 매장으로 갔더니 이 제품 제고가 1개 남아 있다는 거예요...!

(1+1 행사인데 어떻게 1개만 남을 수가 있지??)

 

 

 

그래도 올리브영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보시면 이렇게 행사 중인걸 보실 수 있으세요 

 

그래서 저는 인터넷으로 구매를 했는데요.

 

30ml 한 병을 저는 아침, 저녁으로 발랐을 때 1달 반 정도 사용해서 

 

두병이니까 3달 정도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저처럼 기미, 주근깨가 고민이시고 피부미백을 신경 쓰시는 분들 이라면 추천드립니다. (9월 2일 까지!)

 

그럼 저는 또 다음에 좋은 글 공유하러 올게요 여러분 안녕~☆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응원이 되는 댓글과 하트는 언제나 사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