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쁜곳,맛있는것/꼭 가볼 만한 카페

제주 연동 카페 전통찻집 '토방 속에 장독대' 옛날 감성 제대로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8. 24.
반응형

제주 연동 카페 전통찻집 '토방 속에 장독대' 옛날 감성 제대로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오늘은 제주 연동에 있는

너무 예쁜 전통찻집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제가 여기를 알게 된 계기는

요즘 몸이 너무 차서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차를 마셔야겠다 싶어

카페를 찾아보다가 발견했어요.

 

"연동에 이런 곳이 있었어??"😮

 

마음속의 고향을 찾을 수 있는 곳이라니.😌

들어가기 전부터 편안해지는 느낌.

 

내부가 생각보다 크고

너무 예뻐서 놀람...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심.

 

몸이 차서 따뜻하게

해줄 만한 것을 찾던 저에게

이 카페가 정말 딱인 게

 

다른 일반 카페에서는 보기 힘든

쌍화탕, 배 생강차, 대추탕 등등

몸에 너무 좋은 차들이 있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사장님의 추천을 받아

오미자차(5,000원), 대추탕(7,000원)을

주문했답니다.

 

기다리면서 사장님이 직접

대추탕을 다리시는 모습을

볼 수가 있었어요. 👀

 

어느 곳 하나 눈을 떼기 힘든

정말이지 예쁜 카페.

 

한옥 분위기+옛날 감성이

어우러져서 너무 좋음..💛

 

테이블 밑에 있는 주판이랑

옛날 천 원 지폐도 발견ㅋㅋ

아 진짜 오랜만이다.🥺

 

열심히 사진 찍는 저를 따라

같이 사진 찍는 남자 친구.

 

사진 찍으면서 구경하는 동안

오미자차랑 대추탕이 나왔는데

사이즈가 되게 컸어요..!

거의 한 사발.

 

숟가락으로 후후 불어가며

떠마셨는데

오미자차는 새콤달콤,

대추탕은 달짝지근한 게

완전 할매입맛 저격..👵👍

 

평소에 대추를 잘 먹진 않는데

이 대추탕은 너무 맛있어서

마지막까지 숟가락으로

다 떠서 먹었네요.

 

사장님이 서비스로 보이차도 조금 주심.

분명 차 한잔 했는데

왜 이렇게 배가 부르지?

🤣😂


저는 일단 이 카페

재방문 의사 200%에요.🙋‍♀️

 

카페 분위기가 압도적으로

독특하고 편안하고

 

건강하고 맛있는 수제차

마시면서 수다 떨고 힐링하기 좋은

그런 공간인 거 같아요.

거기다 너무 친절하신 사장님까지.


그럼 이상으로 제주 연동 카페

토방 속에 장독대

내돈내산 솔직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