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공차 초당옥수수 밀크티 옥수수 덕후가 먹어본 솔직 리뷰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7. 25.
반응형

공차 초당옥수수 밀크티 옥수수 덕후가 먹어본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오늘은 공차 신메뉴

초당옥수수 밀크티🌽

리뷰를 해볼까 해요!

초당옥수수는 말 그대로

뛰어넘을 초[超] 달 당[糖]

 

일반 옥수수보다

훨씬 당도가 높고

아삭아삭 생으로 먹을 수도 있어서

요즘 아주 뜨고 있는 옥수수예요.🔥🌽

 

수확시기도 6~8월이라

오직 여름에만 먹어 볼 수 있는 별미!

 

옥수수맛 과자, 빵 등등

옥수수맛이라면 다 좋아하는 저는

이번 초당옥수수 밀크티도

안 먹어볼 수가 없죠.😤

 

날씨가 너무 더운 탓에

공차 배달 주문해보았어요.

 

당도는 얼마로 할까 고민하다가

노멀하게 50%로 결정함.

 

노오란 밀크티 색깔 너무 예쁨!!!💛💛💛

 

빨대를 꽂기 전 반드시

쉐킷 쉐킷 흔들어줘야죠~

밑에 옥수수가루가 깔려있었어요.

 

한입 맛보고 되게 놀람.

옥수수맛 제대로네??!!

 

생각보다 옥수수맛 되게 진했고

생각했던 것보다 더 달았어요.😂

당도 30%만 할걸.

 

노트북 작업하면서 마시니까

금방 순삭 하게 되더라고요.

 

근데 단점은 마시다 보니

살짝 질리는 감이 없지 않아 있다는 거.

 

그리고 밑에 가루가 저어주지 않으면

계속 깔려있어서 이것도 살짝 불편.

 

저는 전체적으로 맛있었고

공차에서도 좋은 시도였던 거 같아요.

달달하고 고소한 게

완전 할매 입맛 저격 메뉴!👵

 

끝에 약간 질리는 맛이 있어서

자주는 아니지만

몇 번 더 사 마실 의향 있어요...!

 

할매 입맛이신 분들은

꼭 드셔 보세요~

 

그럼 이상으로 공차 초당옥수수 밀크티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