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더 벤티 메뉴 강추 망고 요구르탱 진짜 맛있다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7. 12.
반응형

더 벤티 메뉴 강추 망고 요구르탱 진짜 맛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오늘은 제가 더 벤티에서 발견한

진짜 맛있었던 음료를 소개해드릴게요!

밖에서 산책하고 집 오는 길에

땀이 뻘뻘 나서

시원한 거 한잔 마셔야겠더라고요.😛

 

메뉴판을 찬찬히 보다가

이름이 귀여운 메뉴들을 발견.

 

망고, 자몽, 레몬 요구르탱.

이름이 너무 귀엽잖아..!🤣🤣

 

알고 보니 이 메뉴가

작년에 출시되었다가 단종되었고

올해 다시 재출시된 메뉴더라고요.

 

주문은 키오스크 기계로~🙋‍♀️

 

망고, 자몽, 레몬 중에서

저는 망고 요구르탱을 골랐어요.

 

가격은 3,900원이고

화이트 펄이 들어가 있는 메뉴라

따로 펄을 추가하진 않았어요.

코코넛 펄 추가해도 잘 어울릴 듯.

 

그렇게 바로 망고 요구르탱이 나왔고

사이즈는 역시 더 벤티답게

대용량이었어요.🤗

 

집 가는 길에 얼음이 녹을까 봐

빠른 걸음으로 총총총~🚶‍♀️

 

집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빨대 꽂아서 마셨는데

 

맛있다...!!!!!!!😍

 

달기만 한 공차

망고 요구르트랑은 다르게

이건 새콤달콤한 요구르트에

망고 과육이 더해진 맛이었어요.

 

아.. 근데 직원분이 실수로

작은 빨대를 꽂아주셔서

화이트 펄을 먹을 수가 없었어요.😑

 

펄 들어간 음료 마실 때는

꼭 빨대 사이즈 확인하세요.😂

 

화이트 펄도 쫄깃쫄깃 탱글탱글한 게

음료랑 너무 잘 어울려서

금방 순삭 해버렸네요.😋

 

더운 여름에 먹기 딱 좋은

시원한 음료예요!

 

다음에는 자몽, 레몬 요구르탱도

먹어봐야겠어요.

 

망고 요구르탱 꼭 드셔 보세요ㅠ

정말 강추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더 벤티 메뉴

망고 요구르탱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