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신박한리뷰

티아시아 커리 제일 궁금했던 게살 푸팟퐁 커리 솔직 후기

by 화이트초코모카 2021. 7. 9.
반응형

티아시아 커리 제일 궁금했던 게살 푸팟퐁 커리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이트 초코 모카입니다. 🤗

 

요즘 전지현씨가 광고하는

티아시아 커리 맛이 궁금해서

한번 사 먹어보았어요.

 

저는 롯데마트에서 2개

3,400원에 구입했답니다.

 

광고에서

향이 달라~맛이 달라~

이러길래 잔뜩 기대.

 

원래 인도 커리를 좋아해서

이국적인 커리맛을 맛보고 싶었어요.

근데 이건 태국식 커리라니.😆

 

인도나 태국의 커리를 맛보려면

전문 식당을 가야 하는데

이젠 집에서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간편해졌네요.

 

타이 왕실 요리 전문 셰프의 레시피

완성한 커리라니 와우.👀

 

조리방법은 끓는 물에 넣거나

절취 부분을 잘라

전자레인지에 1분 정도 데워주면 됩니다.

 

여기 칼로리와 영양정보!

 

저는 절취 부분을 잘라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데워줬고

커리는 좀 묽은 편이었어요.

 

밥 위에 부어서 먹어보니

맛이 확실히 일반 카레랑은 달랐어요.

 

맛은 솔직히 엄청 맛있지는 않았음.😐

약간 단맛이 있는 데다

게살 맛도 강하지 않고

게살 건더기도 없어서 별로..

 

가격을 조금 비싸게 받더라도

건더기에 신경을 더 썼으면 좋았을 텐데.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아쉬움이 많이 남는 커리였어요.

개인적으로 비추..

 

다음엔 다른 커리를

도전해 봐야 할 거 같아요.😂

 

그럼 이상으로 티아시아 커리

게살 푸팟퐁 커리 솔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